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연동] 흑돼지탕수육의 끝판왕 치킨같은 맛으로 승부! "돼갈통"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0.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연동에서 숙소를 잡고 묶다가 진짜 신박한 집을 발견했어요!

 

다름아닌 흑돼지 탕수육!!!

 

근데, 비주얼과 맛이 흡사... BBQ를 모방한 맛이라서 더 맛있는거 있죠?

(메뉴도 BBQ랑 얼추 비슷!!)

 

저는 숙소에서 배민을 찾았는데, 배달료도 당시 무료 이벤트 였는데, 블로그를 위해서 현지 방문을 했어요

(포장주문 후 찾으러 갔음...ㅎㅎ)

 

머하러 이런 뻘 고생을 했나 싶긴 한데..ㅎㅎㅎ 나름 블로그 쓰려고 하니 사진도 많고 좋네용!

 

[돼갈통]

 

1. 식당 이름 : 돼갈통

2.추천 메뉴 : 후추 + 양념 (매운양념과 간장양념은 소분해서 따로 줌!)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삼무로3길 39

4. 주차 : (주차장 X) 바로 앞 길주차

5. 운영시간 : 12:00~22:30 (수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당시 배달료가 무료였는데, 지금은 모르겠어용! 반반도 가능하답니다!!

연동에 위치하고 지도만 보면 다들 어딘지 아실거에요! 약간 골목 안에 위치한거 빼곤...ㅎㅎ

 

주문 받으러갔는데, 홀이 이렇게 큰곳인지 상상도 못했어요!

 

이정도면 단체 또는 삼삼오오 가서 먹어도 되겠더라구여

(위치가 안좋아서 홍보 차원에서 배달료가 무료인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ㅎ)

 

안에는 신선한 돼지고기를 보여주려고 했나.. 빨간 조명....

 

무슨 술집같은 느낌이라 영...ㅎㅎㅎ 분위기가 이상하네여....

숙소랑 엄청 가까워서 바로 들고나서 기대하면서 들어갔죠!

 

숙소까지 한 10분 내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배도 많이 고팠고 기대도 되서 엄청 발걸음이 가볍웠어용!

 

숙소 안에 맥주도 준비되어 있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

(맥주랑 같이먹어야 된다는 말!!)

외포장은 요렇게!

뚜껑열면 요렇게! ㅋㅋ

리뷰이벤트로 이것저것 주는데, 기억나는게 무슨 양념떡? 그걸 주는데, 그걸로 받는게 이득!!

왜냐하면 코우슬로를 저는 안줄줄 알았는데, 조금 담아주더라구여 그래서.. 굳이 한개 더 받을 필요가 없었는데;;;ㅋㅋㅋ 그걸 몰랐어요

 

이게 딱 한마리 ㅎ

지금 막... 가게 정보와 가격정보를 드리고 싶어서 리뷰 남긴것 보고 캡쳐 떠왔는데,.... 역시 ㅎ

 

배달팁이 생겼네여?

대략적인 가격은 치킨 1마리 정도 가격?!

 

근데 양이 조금 적은게 함정이긴 한데 ㅎㅎ 별미로 먹기 좋고 나름 질기지 않고 쫀득해요

(다만, 닭고기 보다는 질기니까 고건 유의하시길!) / 그래도 돼지 비린내도 안내고 좋아용!

부가적으로 소스 따로 주고, 와사비에 코우슬로까지 주니까 혜자스럽다용!!

 

여기 다음에도 재주문 해서 먹어볼 참입니다!! ㅎㅎ 맛집 인증!

요거 후추는 진심... bbq를 따라한거 같긴한데;;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