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_수완지구] 먹방 유튜버 다모여! 양 하나는 작살나는 마녀의닭갈비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21.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수완지구 먹자골목(수완파출소 인근)에 엄청나게 양을 많이 준다는 닭갈비집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ㅎㅎ

 

여기 지나가는걸 한 10만번 지나갔고, 가게는 진짜 많이 봤는데 .. 가보는건 오늘이 처음이었어요

 

이 부근에 진짜 유명한 음식점과 맛집이 많은데 그중에 후기 작성해야 하는게 돈가스집이랑 요기! ㅎㅎ

[마녀의 닭갈비]

 

1. 식당 이름 : 마녀의닭갈비

2.추천 메뉴 : 닭갈비, 부대찌개

3. 위치 :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48번길 36-7

4. 주차 : (주차장 O) 바로앞 길주차 쫙 가능 (점심시간은 힘듬...ㅠㅠ)

5. 운영시간 : 11:50~22:00 (라스트 오더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6. 특이사항 : 4인분 같은 2인분 인정! 양 개많음...! 셀프 라면, 전이 있어서 대식가 추천!

매장 방문을 갔는데, 본부장님께서 같이 점심먹자고 연락이 오셨어요.... 지져스...ㅎㅎ

 

요기 가서 미리 자리 잡고 있으라고 하셔서 ... 언능 갔죠 진짜 문 열자마자 사람들이 어디서 봇물처럼 드리닥치던지 ..

 

깜놀...

11시 40분인가? 문이 안열려 있어서 사실 이날 휴업인줄 알았어요

 

알고봤더니 12시 오픈....ㄷㄷ

오픈 5분전부터 사람들이 기다리는거 실화?ㄷㄷ....

들어오는것도 어렵고, 주문은 더 어려운 현실 ㅋㅋㅋㅋㅋ

 

내부는 넓어서 좌석도 많구용! 셀프 라면바와 전부치는 곳이 있어서 먹는거는 솔까... 어마어마 ㅎㅎ

 

라면 종류 실화? ㅋㅋㅋ

 

근데 라면사리는 멍미....ㅋㅋㅋㅋㅋㅋ 라면만 끓여먹는건가?ㅋㅋ

종류 허버 만항서 멀 먹어야 할지 고민고민!~~~

애기들도 많이 와본 느낌!

 

그리고 부침개 부치는 곳도 있는데, 문전성시...ㅎㅎ

저희도 한참 기다렸다가 한장 겨우 해먹었다는.......ㅎㅎ

2테이블 잡아서 겨우 주문했는데, 진짜 2인분만 시켰느데 어마어마하게 나오더라구요

 

이건 식전에 주는 오미자차! ㅎㅎ

조금 기다리니까 셋팅하고, 바로 등장....ㅎㅎ 등장과 동시에 건드리지 말라고..

 

직원들이 다 해준다고 ㅋㅋㅋ 철저한 프로정신

그래서 저희는 그냥 라면이나 먹자 하면서 배를 채웠죠 ㅎㅎ

 

양도 많은데 라면도 먹으니까... ㅎㅎㅎㅎㅎ 배가 허저 불러오는거 실화?

초시계 셋팅해두고 가는데, 울리니까 직원들이 와서 우적우적 ㅎ 젓고 날리...!

근데, 여자들이라 역시 팔이 아플듯 휴ㅠㅠ

 

 

뭔가 어설프면서도...? 잘 하는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다 볶아진 닭갈비인데, 맛은 있겠죠?ㅎㅎㅎㅎ 저희 테이블은 매운거 시켜셔.. 치즈 추가!!!!

전 맵찔인데 잘못 앉아버려서 매운거 ....! 당첨!!! ㅎㅎㅎ

 
 

 

 

치즈길을 중간에 내주면 끝! 바로 달라들면 끝!

치즈길이ㅎㅎ 보기만 해도 지리죠?

직원이 느즈맛히 전을 하나 부쳐왔는데, 얇게 부친거 엄청 맛있겠죠? ㅎㅎ

이거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존맛탱 ㅎㅎ 튀김이 필요없더라구여

라면 + 닭갈비 + 전 조지고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한국인이라면 밥 안먹을 수 없잖아요! ㅎㅎㅎ

 

밥은 2개만 했어용 너무 배불렀거든여! ㅎㅎ

 

2인분도 엄청 많아요 결국 다먹긴 했는데, 진짜 양으로 승부하는 맛집?

 

사실.. 양은 엄청 많이 주는데 닭갈비 양념이 고기 속에 베지 않고 따로 노는 느낌이 있긴 했어용! 약간 재워두는걸 더하거나 조금 더 소스를 늘리는게 좋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런말 안해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어버리고 자리 없어서 나가니까 ㅋㅋㅋ 말 다했죠 ㅎㅎ

 

나가기 전에는 미숫가루랑 보리강정까지 알차게 먹어주면 끝!

진짜 푸드파이더들 추천드립니다. 가서 조지고 오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