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주 맛집] 맛집은 역시 참숯으로 구워야 제 맛! 장어 멋잡 끝판왕! "훔친수산 풍천민물장어"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13.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전주에서 회식차 장어를 조지러 왔어요~~~~!!

 

요즘 장어를 먹었더니 힘이 아주 불끈불끈...! 피곤한거만 빼면 진심 새로 태어난 기분이죠.... ㅠㅠ

 

최근에 광주에서도 장어를 먹었는데, 또 장어를 먹게 되어 너무 좋은거 있죠

(장어는 매일 먹어도 맛있으니까요!)

 

오늘은 전주에서 맛있다고 유명한 장어집을 소개받아 왔는데... 역시 명불허전 장어가 계속 술술 들어가고 술도 술술 들어가는 게 다른 분들께도 장어맛집으로 추천해드려도 손색없을 식당이더라구요!!!

[훔친수산]

 

1. 식당 이름 : 훔친수산

2.추천 메뉴 : 장어 구이

3. 위치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2가 864-3 1층

4. 주차 : (주차장 O) 식당 바로 옆 주차시설 완비

5. 운영시간 : 11:00 ~ 23:00

6. 특이사항 : 룸 예약은 사전에 전화주세요~ ㅎㅎ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한날 장어를 먹으러 오니 기분마져 상쾌해지는 날이더라구여 ㅋㅋ

바로옆에 공터에 주차를 하면 되서 주차도 편했어요! ㅎㅎ

입구부터 장어들이 마중나와서 헤엄치는데,.... 맛있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표는 요렇습니다. 장어는 1kg 당 65,000원이구요 소금 / 양념으로 주문가능해요

 

혹시나 장어를 못드시는 분은 소갈비살도 판매중이니 참고하시길 ㅎㅎ

장어즙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두 팔고있어여!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서 룸으로...! ㅎㅎ

 

모임이 있으신 분들은 사전에 연락하셔서 룸으로 예약을 하시는것도 좋아요!!

기본 셋팅이 되어있구 이제 불과 장어만 들어오면 굳!! ㅎㅎ

ㅋㅋㅋ 테이블에 발결한 장어 뼈 튀김@! ㅎㅎ 짭짤한게 딱 에피타이저로 딱이더라구여! ㅎㅎ

요기는 셀프코너~ 야채랑 생강,양파,명이나물,장, 소스 등등 다 여기서 가져오시면 되용

 

눈치 보지 말구 생강 좋아하시면 듬뿍 양념에 버무려서 가지고 오심 대여~! ㅎㅎ

조금 기다리니까 불이 들어오고 구울 준비가 끝났어여 숯이 정말 참하지 않나요? ㅎㅎ

장어는 초벌을 해서 주셔서 먹음직 스럽게 익어서 왔더라구요

사실 서론이 길었는데, 이제 본론이죠 ㅎㅎ

 

잘 익은 장어가 먹기 좋게 나왔죠 ㅎㅎ 초벌이니까 살짝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되는데, 당장 먹을것은 가운데로 가서 불로 살살 익히면 되구요 가장자리 부분은 조금 있다가 살짝씩 당겨서 익혀먹으면 되용 ㅎㅎ

주인분께서 요렇게 셋팅해주고 가시는데, 오.... 보기 좋은떡이 먹기도 좋다고 ㅎㅎ 약간 라인 잘 맞춘게 예술이죠? ㅋㅋㅋ

사진찍느라 아무도 못먹고 있는 상황...... ㅋㅋㅋㅋ

 

배려를 잘해주셔서 사진을 듬뿍 찍고! 먹기 시작 ㅎㅎ

장어에는 술이 빠질수 없죠 ㅎㅎ 몸보신과 동시에 몸을 혹사시키는 아름다운 조합

장어 꼬리는 새신랑 예정이신 분께 다 몰빵...! ㅎㅎ

계란찜과 청국장까지... 직접 다 만드시는 거라고 해서 놀랐어요 ㅎㅎ

이렇게 잘나온 사진이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적으로 회식을 마무리 역시 남자 6명이라 장어가 최고인 회식 ㅎㅎ

 

엄청 먹고 추가해서 또먹고 먹고.... 원없이 먹었다는 사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