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주 맛집] 전주 현지인 추천/주방과 재료 손질만 봐도 맛집 인정! "미가옥" > 내돈 내산 동영상

by 비온뒤맑음 : ) 2022. 8. 21.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전주에서 회식을 진하게 하고~ 해장을 하러 깔끔하게 미가옥으로 출동~!

 

사실 저번에 술한번 오지게 먹고 갔다가 너무 속이 아파서 국물만 몇번 먹고 혼게 천추의 한이 되어.... 다시 도전했다는 후기 2번만에 성공을 하니감회가 새로운 이 뿌듯함 무엇?ㅋㅋㅋㅋㅋㅋ

 

전주 로컬 맛집이고 현지 직장인 추천 맛집이라 약간.... 관광객은 모르는 그런 콩나물국밥 맛집? ㅎㅎ 저도 몇번 말로 듣고 갔는데 기대가 확확 되더다루여 깔끔한 국물이 일품인 곳이여서 바로 블로그 스타투@

[미가옥]

 

1. 식당 이름 : 미가옥

2.추천 메뉴 : 콩나물 국밥

3.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589-7

4. 주차 : (주차장 O) 바로 앞 공영 주차장 대형 완비

5. 운영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6. 특이사항 : 현지인만 찾아오는 로컬 맛집 인정

첫번째 도전한 그때는 아마 겨울이었을 거에요 ㅎ 옷들이 아주 코트.... 길쭉하게 ㅎㅎ 이때 먹고 실패해브러서 아쉬움에 사진 찍은것만 블로그에 한 6~7개월 표류했을까여!?

내부는 요렇게 긴 주방으로 되어서 앉으면 바로바로 국밥을 내주는 옛날 시스템 같은?ㅋㅋㅋ

주문하면 신기한게 그자리에서 파랑 마늘을 손질해블어용 약간 야채의 신선함을 느낄수 있는 맛?ㅋㅋㅋㅋㅋ

 

금액 추가하면 오징어 추가도 되는데, 진짜 이날 정신이 없어서.... 이것저것 많이 사진은 못찍었는데 ... 신기하다 하고 끝...

 

맵기 조절도 가능한 부분이에요~

요렇게 반찬과 한상 나옵니다!

2번째는 속이 괜찮은 날로 결정하여 다시 왔죠 ㅎㅎ 심기 일전 하였고!

 

일부러 전날 술도 적당히 먹어서 해장에 최고 컨디션을 만들어 왔죠

여전히 대파는 날 자라고 있더라구요

주문과 동시에 밥과 수란을 준비하고 야채들도 다져질(?)준비가 알차게 끝났죠 ㅎㅎ

 

 

 

 

예전에 토르 망치가있었나? ㅋㅋㅋ 지금 토르 망치로 마늘을 조지시더라구요

 

이거 쾅쾅 하면 전체가 울려서 아주 시끌시끌 난리엔데 그래서 더 맛있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준 수란은 김 요렇게 삭삭 해서 호호록 마시면 좋아용

사람마다 스타일이 좀 다른데 전 국물 조금 + 김 조금 + 삭삭 ㅎㅎ

깔끔한 국물에 신선한 야채로 진짜 해장에 좋고~ 혼자 와서 밥먹기도 좋아용

주차도 편리하구 진짜 로컬이라 아는사람만 올수있는 곳? ㅎㅎㅎ

한번 추천 드려 봅니다 미가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