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주] 신시가지에 가성비 겁내 않좋은데 줄서서 먹는 꼬치집! "카메짱"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오랜만에 전주 신시가지에서 가볍게 한잔~ 크!

 

엄청나게 거창한 회식은 아니구 가볍게 한잔 하자는 취지였는데, 술 먹다보니 힘들고 무겁게 한잔하고 있는 나를 발견 ㅠ

 

ㅎㅎ 평소에 지나가면서 항상 줄도 많이 서있고 인기도 많은 술집같아서 생각만 했는데, 5명이라는 많은 인원으로 여기를 갈 수 있는지 처음 알아버림 ㅋㅋㅋㅋㅋ

 

운 좋게 웨이팅도 짧고 들어가서 이것저것 먹어볼수도 있어서 신났던 경험!!

 

 

[카메짱]

 

1. 식당 이름 : 카메짱

2.추천 메뉴 : 오뎅탕, 꼬치 몇가지 종류

3.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남로 69-20

4. 주차 : (주차장 X) 역시 신시가지는 주차 헬

5. 운영시간 : 18:00 ~ 02:00 (금,토 만 03:00 까지 운영)

6. 특이사항 : 내부가 좁고 웨이팅이 길며 역시 이런곳은 불친절... 그래야 제맛이지 ㅎ

조금만 신시가지 다녀보신 분들은 무조건 아는 집! ㅎㅎ 크라운 호프 맞은편...ㅎㅎ

 

항상 웨이팅이 많고 뭔데 여기는 이렇게 기다려? 하는 집....ㅎㅎㅎ

 

저희도 갈때마다 줄서서 궁금하기도 했고 오늘에서야 마음먹고 가보게 되었습니다!

대기를 요기서 작성하시면 되는데, 재미있는 문구가 있더라구요 ㅋㅋ

 

보통 전화를 주고 안받는건 모르는 번호가 아니고 기다리다가 다른곳을 받는데, 전화받기가 귀찮은거죠 ㅋㅋ

한 10분? 정도 기다렸나? 그러니까 한 테이블 나오고 ... 의자 가지고 겨우 껴서 앉았죠 ㅎ

 

내부는 엄청 정신없는 느낌.... ㅋㅋㅋㅋ 시끄러워서 대화도 잘 안되구

 

여튼 어렵게 온 자리라 주문도 해블고 여유롭게 2차를 즐기려구 했죠 ㅎㅎ

시끄러운 2차 시작 ㅋㅋㅋㅋㅋㅋ

 

사실 뭐 파는집인지 모르고 이작가야니까 ... 뭐 튀김팔고? 오꼬노미야끼나 파나 ? 해서 갔는데, 웬걸....

 

쿠시카츠... 일명 꼬치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지는 맛은 있는데, 가격대비 먹을게 없고 여러사람 오면 먹기가 영 불편한데, 무슨 오뎅도 아니고 꼬지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행이 오뎅탕이 있어서 다행...

 

기본안주는 일본식 간장에 양배추 쪼가리

 

아주 기본안주를 기본으로 먹어버리네 우리도 ...

뭔가 여기서는 달달한게 땡겨서 다들 하이볼 한잔씩! ㅎㅎ

 

각자 다른걸 시켰는데, 저는 진저...... ㅋㅋ

 

진저...? 정령 넌 생각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달달 매콥 씁쓸하게 진저 하이볼을 즐겨버렷다!

사람이 많아서 튀김도 이만큼....ㅋㅋㅋ 엄청 많이 주문했구요

 

이건 순식간에 끝나서 다음으로 나온 오뎅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이볼은 음료수니까 후덜덜하게 먹어서 바로 소주로 갈아타버린것!

 

이렇게 야물딱지게 .. 시작해버린 소주 파티! ㅋㅋㅋㅋㅋㅋ

이날 하여튼 엄청 많이 먹었어요 ㅎ 안주가 이모냥이면 차라리 다른곳으로 가서 먹을껄... 가성비 제로!

 

맛은 취해서 모르겠는데, 이정도로 와서 먹을꺼면 차라리 다른곳으로 가서 먹는걸 추천

 

  1. 사람은 많아서 기다림
  2. 안주는 시킬게 그닥...
  3. 가격부터 매장까지 전체적으로 애매함

 

 

이렇게 끝장내고 바로 아이스크림 조지기! 역시 모두들 행복한 회식 끝@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