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삼겹살 맛집] 그냥 사진만 봐도 맛있다! 북구에 위치한 "강진식육식당"(백종원3대천왕)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0.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요기 먹은지 한 한달? ㅋㅋㅋㅋ 넘은것 같은데 묶혀뒀다가 이제서야 쓰네요

 

요즘 이유는 모르겠는데 막연한 불안감? 아니 .. 사회적인 경제위기? ㅋㅋㅋ 뭐 그런걸로 저도 기분이 매우 심숭생숭하구

 

뭔가... 일을 하면서도 이게 맞나? 매장에서도 잘하고 있는건가? 진짜 많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확실한것은 아무것도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는 클린데이라고 회사에서 하는 행사 중간에 점심을 먹으려고 갔던 곳인데 ..!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오고 유명해진 곳이래용

 

원래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점심부터 사람들이 고기 구워먹고 있는거 보니... 예전엔 줄 많이 섰겠다 생각들더라구요

강진식육식당 ♬

 

1. 식당 이름 : 강진식육식당

2.추천 메뉴 : 삼겹살 (세트메뉴도 굳!)

3. 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우치로27번길 4

4. 주차 : (주차장 X) 근처에 길주차

5. 운영시간 : 12:00 ~ 22:00 (화요일 정기 휴무)

6. 특이사항 : 평일 점심때 갔는데, 널널했어요 그래도 평일 점심에 삼겹살집에 손님이 있는게 신기@ 역시 맛집?

엄청 대문짝 만하게 백종원 3대천왕!

 

근데, 백종원이 망한듯 하여 .. 조금 안타깝

 

골목식당도 백종원 나온곳이 망하고 TV 프로도 없어져 버려서 아우 ㅠㅠ ㅋㅋㅋ

청소를 열심히 했더니 식당 들어가는 발걸음이 가벼운가 ... ㅋㅋㅋ 거의 날라 들어가는 느낌인데

 

진짜 열심히 하긴 했다 ㅇㅈ

오픈이 12시 였구, 점심시간도 이미 드시고 계신 손님이 삼삼오오 있더라구여 ㅋㅋㅋㅋ

 

너무 더워서 가장 시원한 구석지 에어컨 자리 안내 받고

1개 하고 모인 느낌인데, 마치 3~4개 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나름 북구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난 ... 처음 들어보고 처음 와봐사 살짝 기대?

 

보통... TV 출현하면 그 명성을 지키기 위해 더 열심히 하는 것도 있으니..ㅎㅎ

한우 + 돼지 판매... ㅎㅎ 한우는 등심과 살치라니...ㅎㅎ

 

우리는 그냥 남3 .. 돼지니까 돼지 모듬 ㅋㅋㅋㅋㅋ

 

돼지 모듬이라고야...? 우리가 돼지 모듬이 아니고 돼지 모듬을 시켰다고야!!

소고기를 팔다 보니 선지국을 주는데, 엄청 소주가 떙기는 느낌 ㅎㅎ

(선지국은 기본으로 주는 메뉴 중 1개입니다용)

 

야채도 신성하게 많이 가져다 주시구용! 깔끔한 셋팅!!

 

얼큰한 빨간 국물 ㅎㅎ 마치 대덕식당이 생각나는 그맛! ㅎㅎ

조금 기다리니까 고기를 가져다 주시는데, 정갈해요! 양도 적지 않고 ㅎㅎ

 

보통 고기 나오면 이게 ?인분이야? 이렇게 의심하는데... 오...?

 

여긴 접시에 알차게 가져다 주고 눈으로만 봐도 믿음이 가는 g양! ㅎㅎ

두둠칫! ㅎㅎ고기는 역시 구워야 제맛!! ㅎㅎ 삼겹살 길이가 야무지게 길어서 사진도 찍고 이렇게 구워서도 찍구!!

이제 익어가기를 기다리면 끝@ ㅎㅎㅎㅎ

 

고기가 익었는데, 고기도 맛있고 잘 구워서 기깟나게 맛있는 이맛!!

 

부가적으로 들깨가루 듬뿍줘서 찍어서 쌈으로 만들어 먹으니까 이것또한 무시 할 수 없는 그맛

(초장을 부르는 맛!!!!)

 

밥까지 곁드려 먹는다고 김치찌개도 주문했는데, ㅎㅎ 한상이 이렇게 차려져브네여!!!

 

선지는 리필해서 먹었던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얼큰한 김치찌개도 여기 별미라는 소문이....ㅎㅎ

김치까지 구워서 먹으니.... 금상첨화!! ㅎㅎㅎ

 

이렇게 쌈에 듬뿍 싸서 먹어브니까 다음 청소 가기 싫어져븜......!!!

어? 아? 강진 식당... 맛 하나는 인정!

 

맛..... 맛있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