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주] 신시가지 "량데자뷰(RENDEJA-VOUS)"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0.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전주에서 회의가 있어 부랴부랴 전주로 달려갔죠 ㅎㅎ

 

사실 회의가 있는지 모르고 ... 여유롭게 있다가 갑자기 회의하러 전주 간 그런 느낌적인 느낌?

 

 

사실 10월 초부터 마음이 조금 뜬것두 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모르겠는데, 딱 요날 회의있는 날이었는데 마음에 안드는 일도 있었구, 회사가 조만간 큰 변화가 하나 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때문에 싱숭생숭하더라구여

 

(물론 저같이 말단이 왜 싱숭생숭한지 모르겠지만요 ㅎㅎ)

 

여튼 회의하러 갔다가 오늘도 카페에서 간략한 회의 시작하기 위해 왔죠 ㅎㅎ 우울한 마음을 또...

 

하기도 하구요!!

 

광주 상무지구에도 있는 카페인데, 전주가 훨씬 고급지고 깔끔하고 조용하게 잘 꾸며뒀더라구여!

[량데자뷰(RENDEJA-VOUS)]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바우배기1길 31-13

신시가지에 2층 건물로 지어서 뽀대나는 카페!

 

외관이 진그레이로 고급지게 둘러져 있죠? ㅋㅋㅋ

 

오픈은 조금 늦게하구 마감은 조금 일찍하는 편! ㅋㅋㅋ

건물 앞에 4대 주차가 있는데, 길주차도 가능하고 바로 앞에 공터에 큰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는 딱히 걱정할 필요 없을듯 합니당

1층에 한쪽 구석에는 작게 주문하는 곳이 있구 그 위에는 복층 형태로 2층 올라가는 곳이 있고

 

반대쪽에는 크게 2층으로 올라가는 곳이 있어요

 

(2층이 두개인데 큰 2층과 작은 2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여기 조각케익 뭐 있다 해서 ... 우르르르 가서 구경하고 촌시럽게 주문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각케익 위주로 파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먹음직 스러운 것들이 몇개 보이더라구여!!

 

역시 회의에는 커피와 케익이 빠질수 없지!@

뭔가 제주도 풍 나는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해둬서 보기 좋더라구여!

 

요기가 작은 2층 올라가는곳 ㅋㅋㅋ

올라가면 요렇게 좌석이 쫙@!

큰 2층 넓은곳에서 회의를 하기 위해 올라왔습니다.

 

점심시간 직후가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휑해서 당황.....

 

여기는 광주도 마찬가지인데, 바닥에 톳밥을 그렇게 많이 깔아두더라구여 생각보다 불편하고 의자에 걸리던데, 컨셉인것 같아서 .. 크게 의견은 자제하겠습니다 ㅋ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나름 단정? ㅋㅋㅋㅋㅋ

 

넓고 좌석도 많아서 소란스럽게 해도 좋은 느낌! ㅋㅋㅋ 약간 식물원(?)도 가꾸고 있고... 제주도 풍 돌길도 만족!

 

창밖으로 보이는 공용 주차장도 뷰가 좋죠?

회의를 위해 주문한 커피와 조각케익 등장 ㅎㅎ

 

조각케익 중에 밀크레이프를 시켯는데, 이걸 조사 먹어야되냐 한겹씩 펴서 먹어야되냐로 약간의 담소 ㅎㅎ

(결국 반반으로 먹음 ㅋㅋㅋ 먹고싶은대로~~)

쿠키엔크림인가? 이 쿠키 케익도 먹을만 하더라구여!!

커피는 뭔가.... 허전한 느낌인데, 딱히 뭐라고 말하기가 어려워용

 

다만 가격대비 맛은 ...재방문이 고민해볼 문제다 정도?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오늘도 전주에서 회의를 알차게 하고 광주로 왔다는 스토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