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전대 후문 꼭 글 다 보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해방 곱창"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0.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제가 어느시점부터 전대를 진짜 자주 왔다갔다 했는데용~

 

그때마다 여긴 한번 가봐야지 하는 식당이 있었는데, 거기가 바로 여기 해방곱창 ㅎㅎ

 

전대 나름 핫플 거리에 있고, 누구든지 말하면 아는 위치라 위치는 정말 좋은 곳이었죠!!

 

그만큼 맛도 좋아야 할텐데...ㅎㅎ 이날은 갑자기 뭔가 땡겨서 여자친구와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해방곱창]

 

1. 식당 이름 : 해방곱창

2.추천 메뉴 : 곱창 + 김치 볶음밥

3. 위치 : 광주 북구 호동로 15번길 10

4. 주차 : (주차장 X) 아래쪽 큰길에 유료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7:00~02:00

6. 특이사항 : 친절과는 거리가 멈~~~

 

곱창집은 항상 사람이 많고, 곱창은 맛이 없을수가 없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곱창이 비싼 이유는 손질이 힘들어서 단가 자체가 비싸다고 알고 있어서 뭔가 가격이 비싸도 그런가보다 하게 되더라구요

 

일단...! 뭐 내부 시설은 다고만고만하니까 패스!!!

딱 들어가니까 역시 알바들인가? ㅋㅋㅋㅋㅋㅋ 대학가는 저렴하고 다 좋은데 알바들이 의욕이 없어..

 

여기도 뭐 손님이 오는둥 마는둥... 네~ 뭐~ 어~ 응~ ㅋㅋㅋ 이런식 에휴....ㅋㅋㅋ

 

칠절과는 거리거 멀어도 한참....

기본 반찬은 요렇게 나오는데, 크게 의미 없는 느낌...

 

의외로 사람이 많았는데, 진심 사람이 많은것도 신기할 정도 ㅎㅎㅎㅎ

 

곱창집이 근처에 들어오면 경쟁력 없이 사라질것만 같은 그런 집... 느낌?

메뉴는 이렇습니다.

 

뭔가 엄청 많은데, 결국 우삼겹이 포함되어 있는 것들이 있구, 전체 모듬이 있구...ㅎㅎ

 

우삼겹이라고 쓰고, 차돌박이라고 부를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우삼겹에 기대는 없어서 갠츈했어용!

 

일단 모듬으로 주문 완료!! ㅎㅎ

(뭐가 맛있고 뭘 다음에 안먹어야 하는지 알아야 하기에..... / 아니다 오시려는 분들께 객관적으로 먹을것, 먹지 않을것 추천을 위해 ㅎㅎ)

메뉴 판 옆 벽에 이런 액자가 있는데, 역시... 사진은 연출이라 했던가? ㅋㅋㅋ 이렇게만 나와도 나름 나쁘지 않겠떤데....ㅎㅎ

현실은... 모듬 2인분 ㅋㅋㅋ 근데, 얼추 비슷하게 생겼긴해용

 

초벌을 해서 나와서 약간 대펴서만 먹으면 된다고 해용!

 

근데, 이걸 보면서... 진심 해방곱창 메뉴개발자 전문성이 있나 싶더라구여

 

고기와 야채를 양옆으로 반반해버리는 것은..... 좀 별로지 않나요?

 

고기가 위로가고 야채가 아래로가면 자연히 고기기름이 나와서 야채를 맛있게 익히고 설거지도 쉬울텐데,

 

중간에 콩나물이랑 파김치 양념때문에 밑에가 다 타더라구여....? 윽.... 나중에 밥 먹을때도 늘러붙어서 당황...

보시면 대창은 진심인게, 크기도 크고 안에 곱도 어마무시...ㅎㅎ

 

개인적으로 막창보다는 대창! 그리고 염동이 매력있다고 생각합니다 ㅎ

초벌되서 오기때문에 금방 익혀서 먹으면 되구요, 우삼겹은 그냥.. 맛보기로 빠르게 익혀서 쏴쏴..! 먹어주면 됩니다요

술을 많이먹었나 카메라 초첨이 왜이렇게 흔들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아쉬운듯 야무지게 먹고나서 볶음밥 2인분 주문을 더 했죠!

근데, 볶음밥 양이.. 정말 많더라구여??????????

 

왜케많아 할정도로 2인분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엄청 빨리 많이 나온거 봐서는 조리 해두고 퍼서 주는 느낌인데, 신속성을 위해서 그런거라면 오히려 스킬이 좋은것 같더라구요

 

아까 제가 말한 야채와 고기의 위치가 안좋다고 한게... 아래쪽 >>> 사진 보시면 시커멓게 탄 부분이 양념있던 야채들 위치 ㅎㅎㅎㅎㅎ

 

저기가 만약 고기 기름에 코팅이 되었다면 타지 않았겠죠?

 

뭐... 직업병이긴 하지만 ㅋㅋ 이렇것만 눈에 보이는 사실...!!

 

다음주에 곱분이 곱창 오픈하면 거기가서 먹고 블로그 후기 또 쓸게요!!! 전대는 자주 갈수밖에없으니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