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택배 불가능 화물 제주도로 직접 배송 (항공사_위탁수화물 이용)

by 비온뒤맑음 : ) 2022. 11. 27.
728x90
반응형

하이루_

 

 

오늘은 장기간 방치되어있던 ... 대형 원목 전자렌지 나무장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몇년동안 보관하고 있어서 보관비도 안나왔는데 .. 드디어 좋은 곳에 사용되었네요

 

..... but 엄청난 문제가 있었다는 사실은

 

너무 커서 우체국 택배로 발송 불가 @@

 

그래서 사실 1번은 포기하고 다시 집에 짱박아뒀는데, 화물 택배로 보내는것 보다 직접 해보자 하는 마음에 또 미련하게 이걸 들고 제주도로 갔어용 ㅋㅋㅋㅋㅋㅋㅋ

 

가는날이 장날이냐?

 

1. 비행기 연착

2. 운전면허증 분실 (랜트카도 문제 ... ㅎㅎㅎ)

3. 그냥 기분이 안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고 뭐고 그냥 집에 갈까 생각이 2000번은 더 들었는듯..

 

아니 제주도 뭐 어쩌고 저쩌고 해도 이렇게 이동편에서 한번 뻑나고 가서 날씨 안좋고 장기간 외출하면 되는 일도 안되는데 하튼 그래요

 

자 집에 잘 박혀있던 박스 바로 뺐죠!

 

자.. 우체국 택배 기준

30kg/160cm(가로+세로+높이 합) 까지 택배 가능 ㅋㅋㅋ

 

하지만 아래 저놈은 10cm 초과 ....

 

저거 포장하는데도 엄청 힘들었는데 ...!!! 저걸 가지고 우체국 갔는데 택배 안된다고 해븜!! 그날 얼마나 짜증이 솓구치던지

그리고 직접 가지고 가려고 했을때 , 비행기도 설마 ... 초과해서 안실릴까봐 얼마나 조마조마 하던지 항공 수화물 규정 찾아봄...

 

일단 진에어 탓는데, 대부분 국내는 기준이 비슷하더라구요

 

무료위탁수화물 203cm(가로+세로+높이의 합) + 무게 32kg 미만

 

ㅋㅋㅋ 우체국보다 기준이 좋죠? 그리고 저정도는 걍 실어지더라구요!! 무게는 가볍긴 해용...

원래 케리어도 안가져가서 여기서 기다리지도 않는데 처음으로 저놈 기다린다고 .... 짐을 다 받아봤네

 

제주도 2년 넘게 왔다갔다하면서 처음 있는 일......

그래도 눈앞에 보이는 박스가 얼마나 반갑던지...

 

이걸 바로 실고 랜트카로 이동!

 

 

내 차에도 겨우 들어가는데, 생각보다 랜트카에는 숙!~ 들어가서 놀람...

 

내 차가 좀 작긴 해도 .. 이정도인가...?

 

 

이렇게 해서 ... 멀리멀리 제주도에 현지 직배송 완료...

 

지금은 오븐 구매해서 받침대로 잘 사용하고 있다는 후기 ...

 

뭔가 뿌듯하면서 일을 만들어하는 내 자신이 너무 싫다...

 

이렇게 살고 있다니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