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디야커피 신제품_쌤쌤쌤 콜라보 [라이스 치즈볼] #review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4. 4.
728x90
반응형

 

* 본 포스팅은 광고료를 받지 않은 개인적인 소개글입니다 *

 

​안녕하세용 ㅎㅎ

 

이디야 신제품....

 

뭔가 이디야 하면 연령대가 폭 높아졌다는 생각이 물신 들게 되더라구여 ㅠㅠ

 

그래도 이번에는 웬일인가 젊은 고객 타겟으로 신제품이 나왔는데, 가격이 조금 비싼가.. 아직은 막 열풍이 없네요

 

역시 처음 먹어보는게 중요한거겠죠?

 

오늘은 !!!

 

SAMSAMSAM(쌤쌤쌤) 이라는 삼각지 맛집과 콜라보 하여 탄생한 라이스 치즈볼을 소개해 드립니다

>23년 블루리본 서베이에도 등제된 파워 맛집과의 협업이라 기대되네용!

(사실 전 지방 사람이라 .... 잘 모르지만 서울에서는 나름 ..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림만 봐도 맛있게 보이죠?

 

<<판매 기간은 일단 4월~9월까지 >>

 

바삭한 식감의 테두리에 안에는 라이스 + 치즈가 듬뿍!

동그란 볼이 3개 + 소스 선택 가격이 3,500원!!!

 

처음에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카페에서 이정도 별미는 이정도 가격에 먹을만 하죠?!

 

소스는 2가지 중 선택 하셔야 합니다!!

 

- 핫 디트로이트 딥소스

> 느낌은 미트파스트 소스 느낌인데, 파마산이 소폭히 들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맛

> 은은하게 매우면서 감칠맛 나는 토마토 소스

 

 

- 미소버터 딥소스

> 짭짤하고 달달!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맛

> 생각보다 미소맛은 적게나구 달달해용

 

but 자칫 .. 요것은 조금 느끼할수 있다는 점!

(개인 의견입니다 ㅎㅎ)

 

요것을 오븐에 구워내서 더욱 바삭한 식감 Up!!

따숩게 잘 데운 소스를 접시에 소복히 깔고 잘 익은 라이스치즈볼 올리면 끝!

처음 도전은 요 소스로 먹었어용!

물론 저는 둘다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는데 약간 기름에는 매콤이 잘 어울리지 않나? ㅋㅋㅋ

일단 요렇게 먹어주는 센스!!

안에 밥과 치즈 실화냥...? ㅋㅋㅋㅋㅋㅋㅋ

 

자를때 늘어나는것도 찍어야한디...!

 

서로 먹으려는 포크 싸움 시작!! ㅋㅋㅋㅋㅋ

 

배달 / 포장은 깔끔하게 용기에 담아서 포장되기 때문에 또 먹는 맛이 X2가 되어버리죠!!

 

한번쯤은 도전해볼 맛!!

 

이상 이디야 신제품 소개였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