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한옥+좌식 / 넓은 마당과 사진 찍기 좋은 인스타 느낌 카페 추천 "가배당"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0. 10.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생각할게 많은 날 ... 조용한 곳에 가서 간단한 작업과 미래를 위한 생각을 좀 하려고 했우요!

 

그래서 외곽지로 카페를 찾았는데, 우연히 눈에 들어온 가배당!

 

예전에 주변에서 가서 빙수 먹고 맛있다는 말을 들었던것 같은데, 추운 계절이라 빙수는 좀... 그렇구!

 

커피에 간단한 디저트 먹으면서 조용한 시간 보내려구 찾아 봤습니다!

 

[가배당]

 
광주광역시 서구 눌재로 434

 

지나가면서 비슷한 한옥카페가 3개 정도 있던데 .. 다음에는 다른곳도 가볼 계획입니다 ㅋㅋ

 

일단 ...! 좋은건 주차장이 매우 넓었어요 보시면, 사진은 못찍었는데

 

조금 앞으로 가면 큰 주차장 나와요

 

(바로 옆에는 개인 회사인데, 하도 저기 주차하니까 주차금지가 세워져 있어요)

입구는 뭔가 ... 성황당? 느낌나지만 카페입니다 ㅋㅋㅋㅋ 밝은데두 사진은 을씨년 스럽네여 ㅠ

 

But 내부는 이렇게 넓은 마당과 한옥이 있어서 아이들도 뛰어놀고 좋더라구여!!!

진짜 아이들이 같이 와서 뛰어노는 가족단위 손님두 많았구요!

 

한옥이라 방으로 나눠서 좌식으로 된 곳이 있어서 편하게(?) 다리 저리게 앉아서 커피 먹기도 좋았구요 ㅋㅋㅋ

 

그리고 특정 방은 가면 방 바닥이 뜨끈하게 군불이 올라와서 좋았어요

 

옛날 연탄 피우던 생각도 나고 그렇네여

 

연탄 피워서 생활해본 나...

건물중에 가장 왼쪽에 이상한 레고 걸려있는 곳이 주문하는 곳이에요 ㅎ 저기는 주문 + 입식 테이블이 있어용!

 

나머지 방은 거의 좌식 ㅋㅋㅋ (입식도 있긴 해용)

지금 밀크티와 인생한빵을 밀고 있나봐요 배너가 큼지막히 걸려있어용!

 

인생한빵은 맛있게 보이더라구여

 

앉아있던 곳 옆에서 이거 먹던데 ... 생각보다 맛있어 보이긴 했어용 ㅎㅎ

 

저희는 아래 보이는 말렌카 주문 / 시나몬 맛으로 주문!!!

(저번에 담양가서 먹었는데, 그때는 이름이 좀 달랐던것 같은데...ㅎㅎㅎㅎ)

 

초코도 맛있게 보였는데, 뭔가 시나몬이 땡기더라구여

제가 .. 분명 음료 메뉴판도 찍었는데 집와 와보니까 사라지는 마법을 겪어서 바로 멘붕 ㅋㅋㅋ

 

약간 손으로 만든 메뉴판이라 특이하네 하면서 분명 찍었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

빨리 정신차리고 패스!

 

그리고 입구에 요렇게 디폼블럭이라고 귀여운 레고?들이 많은데 현금으로만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앉아서 이거 조립하고 있더라구요 아이디어가 참 좋았어요!!

내부는 입석자리두 있구요

좌식도 있구요 ㅎㅎ

뭔가 예전에 할머니집 가서 마시는 기분..? ㅋㅋ

 

주문해서 나온 음료와 디저트를 이쁘게 사진 찍어보겠습니다!!

거의 사진 작가 수준이죠?!

협찬 없이 내돈 내산이라는 사실이 엄청난 사실입니다!!! ^^

아이스초코 주문했는데, 위에 아이스크림도 있고 이렇게 그라데이션도 있구 초코 덕후분께서 드셔보시구 하신 평은

 

'일단... 하나도 안저어 져 있어서 바로 마시면 걍 흰 우유다! 하지만 젓고 나서는 찐하고 깊은 초코맛이 일품이다!'

= 메뉴 명이 갑자기 떠올랐네요 [초코범벅] 이었어요 ㅎㅎ

 

하셨음....엄청 달진 않았다고 하는데, 벽에 붙은 초콜릿과 아이스크림 녹여서 먹으면 달달해지는 것 같아용

 

저희는 아이스크림은 따로 먹어서...ㅎㅎㅎㅎㅎ 녹여서 같이 먹어도 좋을것 같아용!!

 

말렌카! 담양에서 먹었을때와 같은 맛으로 꾸덕한게 딱 좋더라구여!!

 

생긴거랑 다르게 달달해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찰떡궁합@

 

빙수가 유명한것으로 기억하는데, 여름에 빙수먹으러 와봐야 겠우용!

 

여름엔 자리가 없을라나? ㅋㅋㅋㅋㅋㅋㅋ

 

이상 .. 급한 마무리!

 

가배당!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