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_시청] 현지st. 오겹살 맛집!! 청국장은 서브스+볶음밥은 필수 "애진정육식당"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12.
728x90
반응형

ㅎㅇ루_

예전에 제주도 어느 사장님 따라서 갔던 고깃집이었는데, 그때 정말 현지인 맛집으로 괜찮았어서 이번에 다시 가봤습니다

 

진짜 찐 ... 현지인들 가고 뭔가 겉에 장식같은 것들 보단 맛에 집중했다느 느낌? 그런게 좋더라구요

 

그땐 따라 간거라 위치도 헷갈리고 제주도 가면서 찾아봤는데, 딱 위치를 알겠떠라구요

 

바로 그래서 ... 갔어요! ㅋㅋ 역시 얼마 안되서 느낌은 그대로더라구여

 

[애진정육식당]

 

1. 식당 이름 : 애진정육식당

2.추천 메뉴 : 고기!!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신성로 102

4. 주차 : (주차장 X) 근처 길주차 불가능

5. 운영시간 : 16:00 ~ 22:00

6. 특이사항 : 2번째는 조금 짜서, 소금을 좀 털고 먹는것도 방법! ㅎㅎ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성로 102 ,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자르시고 저울로 전달해주시더라구여 ㅋㅋ

뭔가 모임인지 회식인지...갑자기 텅 빈 식당에 사람들이 꽉 차서 놀람...

 

그리고 다 제주도 사투리 써서... 잉?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인테리어가 예전것이고, 불판부터 디자인까지... 맛집 냄새가 좀 나나요? ㅋㅋ

보면 가격은 좋아용 1인분 13,000원이면 뭐...! 딱 적당? ㅎㅎ

 

일단 오겹살이랑 항정살을 먹었는데 고기는 신선하고 좋아요! 다만, 뭔가 전체적으로 너무 짜다? ㅋㅋ느낌들었는데, 뒤에 고기 사진 보니까 소금이 많은가 그래서 짠가? ㅋㅋㅋ 싶더라구여

찐... 또.... 불판 ㅋㅋㅋㅋㅋㅋ 세월의 흔적도 보이고 아주 열 전도율이 제대로일것 같은데여?

시작은 일단 5겹살! ㅋㅋ 제주는 역시 이거지!!

 

아까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싶이... 소금이 많은가? 그래서 짠것인가!?

멜젖...! 이것이 찐 제주도지 ㅋㅋㅋㅋㅋㅋ

기본 반찬은 단촐합니다 김치, 콩나물, 부추 인데 요것들을 불판에 같이 올려서 먹으면 됩니다

 

당연히 순서는 기울기에 따라 고기 > 야채 순 (고기 기름으로 야채들이 익어야하거든요!! ㅎㅎ)

불판이 열 전도가 높아서 익는건 진짜 순식간이더라구여 ㅋㅋㅋㅋ

딱 요 비쥬얼! ㅋㅋㅋㅋㅋ 제가 원하는 제주도의 찐 비쥬얼이죠

 

사실 고기가 어디든 맛있는데.. 여기선 한라산과의 조합이 미친 조합이죠 ㅋㅋ

고기에 김치가 싹 익으면 쌈을 바로 쏵!@

 

여기 특징이 청국장이 서비스로 나오는데 ... ㅎㅎ 사진이 없네용

 

딱 찌개 나오면 청국장 냄시가 진동을 해서 공깃밥 시키게 되는 마법이 있는데....ㅎㅎㅎㅎ

 

그래도 고기랑 야채가 맛있어서 꼭 가보면 좋을것 같아요 대신, 고기 구울때 꼭 위에 소금을 좀 털고 구우면 더 맛있을듯 하네여

고기를 다 먹으면 볶음밥은 필수죠?

 

밥 주문해서 볶아달라고하면 판 청소하고 바로 볶음밥 스탸튜!! 이거에 바로 김치찌개도 좋고 청국장도 좋고 한끼 듬뿍!

저희는 빨리 먹고 2차 고고!!

시청통닭... 여기는 제주도 가면 꼭 먹어볼것 같아요 잊지 못하는 그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