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함평] 육회비빔밥 맛집 <전주식당> 문 닫아서 간 ... NO.2 맛집 ㅠㅠ "초록식당">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1. 27.
728x90
반응형

하이루...ㅠㅠ

 

오늘 블로그 쓰는 날로 정했습니다!!

 

밤에 매장도 안가고 이것만 매달려하는 내가 너무!!!!!!!!!!!!

 

대견해 ㅎㅎ

 

오늘 밀린거 싹다 쓰고 자려고 결심했습니다. 이걸 안쓰면 내일 또 밀려버리거든요! ㅋㅋㅋㅋㅋ

 

이번꺼는 함평에 놀러 갔을때 육회비빔밥 먹었던 리뉴를 써보려고 합니다~~~~

 

원래 ㅠㅠㅠ 전주식당을 가려고 했는데......... 무슨 1시 30분인가? 재료소진으로 문 닫았다는 청천병력같은 소리!!!!!

(얼마나 맛집이면 그시간에 재료가 동날수가 있지? ㅋㅋㅋㅋㅋ)

 

다음엔 꼭 전주식당을 가보고 말겠다...!!! 그리고 네이버 리뷰에 많이 올라온 초록식당으로 고고!! 가까워서 다행이다 ㅠ

 

[초록식당]

 

1. 식당 이름 : 초록식당

2.추천 메뉴 : 육회 비빔밥

3. 위치 : 전남 함평군 함평읍 중앙길 96-7

4. 주차 : (주차장 O) 건물 앞, 도로 등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0:00~22:00

6. 특이사항 : 친절과 서비스와는 거리가 먼곳... 전주식당 가고말겠다!

 

 

앞에랑 근처 주차는 어디든 할수 있겠더라구요

 

찾아보니까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편하게 가서 먹을수 있어용

조금 오래 된 느낌? ㅋㅋㅋ

 

좌우 미닫이로 되어있는데 들어가면 좌석이 엄청 많아용! 저희는 조금 협소한 곳으로 안내 받아 오붓하게 먹었는데, 뭐 기다리고 할 정도보단 매장이 커용!

 

메뉴판인 요래용!

 

대부분 육회비빔밥 드시는 것 같구용! 평소에는 생고기도 많이 나가는데, 저희는 가는날이 빨간날이라 소를 안잡아서 ..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놀로 가실때 소잡는날이 아닌날은 찾아보고 피해서 가시길 추천드려용!)

 

다른 식사류는 가격이 비싸더라구여

육회비빔밥에서 보통 / 특 차이는 = 육회 양 차이 (다른건 다 똑같다고 하더라구요!!! )

기다리는 동안 이것저것 봤는데, 고추장을 만든것 같더라구요 ㅎㅎ 약간 설탕 단맛? 씹히는 맛도 나면서 걸쭉하고

 

하나도 안맵고 안짜고 그냥도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고추장 하나는 예술 인정!

 

기다리면서 언제 나오나...? 비빔밥은 준비된 재료 담아서 주는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그것은 오산!!! 만만의 콩떡!

 

거즘 10분 기다린것 같은데, 그제서야 등장.. 소를 키워서 오시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과 선지국까지 셋팅되면 먹을준비 완료!

 

옆 테이블은 선지국 안줘서 따로 달라했대요... 바쁘면 뭐하나 빠지고 안주나봐여

(사실 별거 없어서 까먹을 것도 없는데 말이죠 ㅎㅎㅎ)

반찬은 요렇게 나오는데 나름 겉절이도 맛있고 게장 양념도 맛있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오이 소박이도 GOOD!

고추장 삭삭삭 넣고 비비면 아조 굳!

선지국에 선지가 요렇게 들어있는데 ... 아주 미세하게 비린 맛이 나긴 했어용 ㅋㅋㅋ

 

이건 제가 예민해서 느끼는것 같아서 .. 다른분들은 못느끼셧을듯! ㅋㅋㅋㅋ

고추장이 맛있어서 흰밥에 고추장만 살짝 얹어서 먹었는데, 안짜고 맛있어서 놀랐어요

 

고추장만 따로 팔아도 놀러오신 분들은 사서 가실텐데 말이죠? ㅋㅋㅋㅋ

배가 고팠는지 투덜되면서도 밥은 엄청 잘먹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었는데, 그래도 역시 이름값한다고 맛은 있더라구요 그리고 역시 함평은 육회비빔밥이 유명한가 했죠 ㅎ

 

다음에는 꼭 전주식당가서 못먹었던 놈들을 꼭 먹어보려구 합니다!! 기대해주세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