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목포] 20년 전통의 꼬리곰탕 한번쯤은 먹어볼만 함! "안골정"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12.
728x90
반응형

하이루

 

어제 신나게 놀고 너무 늦지 않은 시간에 해장+아침을 조지러나온 식당

 

위치보다 멀리 있긴 했는데, 그래도 유명하고 오래된 집이라고 해서 여기까지 왔으니 꼬꼬!

[안골정]

 

1. 식당 이름 : 안골정

2.추천 메뉴 : 꼬리곰탕, 도가니탕

3. 위치 : 전남 목포시 번화로 41-5

4. 주차 : (주차장 X) 시장통이라 주차가 매우 힘들어 빔...

5. 운영시간 : 09:00~20:00

6. 특이사항 : 숨어있는 히든 플레이스 / 특수장소임 / 가격대는 우와 ...!

 

진짜 역사와 전통이 깊지만 입구를 못찾으면 말짱 꽝!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진과 영상이 입구쪽을 좀 많이 찍었네여 ㅎㅎ

뭔가 위험한 이 길을 지나야 맛집으로 들어갈 수 있음....ㅎㅎ

차림표.. ㅎㅎ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맛집이라고 해서 왔지만...!!

 

이런 날 아니면 오지 못하는 가격....ㅋㅋ

 

원래 꼬리곰탕이 비싸긴 한데 우와... 소리 날정도의 가격이라 한번 구경해보겠습니당!

내부는 이렇게 생겻어요 ㅎㅎ 약간 기운것 같은데 .. 사진을 잘못 찍었나? 원래 기울었나.....?

별도로 사골 곰국도 판매하는데 이런데사파는 국물이 찐또죠? ㅋㅋㅋ

 

일단 기본 반찬은 요렇습니다

 

게장을 주는 것도 또 새롭네요!

(저거 제가 거즘 혼자 다 먹은듯 ㅎㅎ)

깍두기는 보기만 해도 침고이죠? 저거 국물 넣어먹을 생각만.... ㅎㅎ

기다리는데 벽면에 연애인들도 좀 왔더라구여 엄청 많이는 안왔지만 여기 누추한곳 까지 어떻게 왔을까 찾아오기가 쉽지 않은데... 별의 별 생각이 다들더라구여 ㅋㅋㅋ

기다리니 등장한 꼬리곰탕과 돌솥밥!

등장한 국물

꼬리곰탕은 뭔가 ... 뭐랄까 ... ? 딱 요정도 느낌!

 

맛있고 진하고 깔끔합니다 ~~!!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먹어줘야하는 부분이죠? 비싸서 매일은 못먹어도 어쩌다 한번, 올 정도는 되네여!

 

뭔가 높은 가격때문에 누굴 추천해주는 조금 부담스럽지 않나 싶어용

 

그래도 해장은 깔끔하게 해버려서 좋았죠

 

찾아보니 근처에 코롬방제과 와 CLB가 근처에 있어서 거기서 바게뜨 사가는 걸로 마무리!

 

ㅎㅎ 짧고 굵은 계모임 진짜 모은 돈 탈탈 다 쓰고 잼게 놀고 역시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건 쓰고 놀때라는 사실을 다시한번 깨닫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