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담양] 어르신 분들도 좋아하는 쌈 돈까스!! 운영 시간 체크 필수 "제크와돈가스"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12.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최근 SNL 보니까 남자의 최애는 돈까스와 제육이라고 비꼬던데.. 그거보면서 와..

 

저건 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생각 들었어요

 

돈까스가 맛이 없을수가 없죠 ㅎㅎ

 

 

여기는 담양 오가면서 저번에도 여자친구가 한번 가보자고 했는데, 드디어 갔네요! 기대가 얼마나 되던지 ....

ㅎㅎ 꼭 먹고 후기 남겨야지 했다니까요 ㅎㅎ

(평소에 오면 줄 많이 서야할수도 있대요 평일 엇박자로 갔더니 금방 들어가서 먹었어용!)

 

그리고 어르신 분들이 많으시던데 쌈돈까스? 그게 어른신 입맛에도 잘 맛으시나봐요 삼겹살 먹듯이

거즘... 가족 모임도 좋을것 같던데요?

 

[제크와돈가스]

 

1. 식당 이름 : 제크와돈까스

2.추천 메뉴 : 쌈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3. 위치 : 전남 담양군 금성면 금성산성길 72

4. 주차 : (주차장 O) 대형 주차장 완비

5. 운영시간 : 11시 ~ 15시 (14:30분 라스트 오더) 매우 짧음@!! / 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눈꽃치즈돈까스 주문하면 샐러드 주니까 기다리세요! ㅎㅎ // 무료 알밥은 미리 달라고 하면 줍니다

전라남도 담양군 금성면 금성산성길 72

날씨 엄청 좋죠? 이런날 돈까스라니!!!! ㅋㅋㅋ

주차장 매우 넓어요! ㅎㅎ 한 30대는 편하게 주차가능할 정도더라구요

일찍 왔는데도 살짝의 웨이팅...ㅎㅎ 기다렸죠

기다리는 동안 차에서 눌루랄라~~!

 

그리고 나가면서 한컷

아우 수줍어...ㅎㅎㅎ >_<

요기는 웨이팅 룸!

찐또 맛집만 가지고 있다른 웨이팅 룸이죠!! ㅎㅎ

입구에 오픈/마감 시간... 매우 짧게만 운영하여 당황 + 신기.....

여기만 잇는게 아니고 2호점도 있는것 같아요

 

광고를 해뒀더라구요 봉산면이라....? ㅋㅋㅋㅋ

 

내부에는 이미 식사중이신 분들 가득

 

연령대가 높으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놀랐어요.. 돈까스를 좋아하실까? 싶더라구여!!

(근데 쌈돈까스가 있어서 어르신분들도 좋아하시나봐용!!)

메뉴는 간단하게

 

쌈돈까스 29,000

눈꽃치즈돈까스 29,000

케잌돈까스 28,000

연어샐러드 14,000

 

가격대는 조금 비싼데 거즘 2인분 정도의 양이라고 보시면 될것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족하시면 따로 돈까스 추가도 되니까 추가 고고!! ㅎㅎ

 

뭐먹을지 고민했어요 2명이서 와서 1개만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조금 슬펐구요

 

대부분 쌈 돈까스를 드시던데, 저희는 치즈로 먹기로 했어요!

 

다음에 와서 쌈을 먹으면 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에 그림이 있어서 고르기도 좋고 비쥬얼도 볼수 있어요!!

요긴 셀프 코너!

 

진짜 금방 나오더라구요

 

이게 바로 눈꽃치즈돈까스!! ㅎㅎ

아래 판이 달궈져 있어서 금방 놀더라구여!

 

치즈 늘어나는게... 거즘 서서 끊어도 될 정도로 늘어나여~! ㅋㅋ

요건 서비스로 주는 날치알밥!

 

후식으로 주기도 하는데 사전에 먼저 달라고하면 돈까스랑 같이 먹을수 있어용

 

같이 주는 간장을 주는데 비벼서 먹으면 꿀맛! ㅎㅎ

겁내 웃긴게, 치즈돈까스 주문하면 샐러드가 나온다고 본것 같아서 기다렸는데, 샐러드가 안나오는 거에요!!!

 

그래서 우리가 연어 샐러드를 시켰는데, 뒤에 샐러드가 2개가 되어버림.........

 

ㅋㅋㅋㅋㅋ 어찌저찌 다 먹긴 했는데, 물어보지 않고 주문한게 너무 웃겼다는....

 

샐러드 파튀!!

연어는 냉동 연어라 씹는 순간 이빨이 캬~ 하고 시려운 ...ㅎㅎ

그와중에 연어샐러드 사진은 어디로 간겨!!! ㅋㅋㅋㅋㅋㅋㅋ 하니까 여자친구가 사진을 줫음...ㅋㅋㅋ

그리고 거즘 다 먹어갈 즈음 바닥에 눌러붙은 치즈 퍼먹기 ㅋㅋㅋ

 

누릉지 같은 맛이 나고 고소하니 좋더라구여!!

 

한번씩 가서 먹으면 좋을것 같은 돈까스

 

이게 가격대는 진짜 아이디어 값인게, 돈까스에 특색은 없어용!

그냥 우리가 생각하는 흔한 돈까스인데,

쌈을 싸먹거나 치즈를 올리거나

알밥을 무료로 주는

그런 퍼포먼스가 완전 줄서서 먹는 집을 만들지 않았나 싶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