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 :: 이디야X산리오 콜라보 (6.20 부터 가까운 매장에서 구매 가능)

by 비온뒤맑음 : ) 2023. 5. 29.
728x90
반응형

[산리오]르 아시나요?

 

저는 MZ세대의 대표로서 처음들어봅니다 진심 레알.... ㅋㅋㅋ 근데 애네들이 그렇게 유명하고, 지금 베라에서도 컬라보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솔찍히 판매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음 ㅋㅋ)

 

근데 이디야에서도 곧 콜라보를 한다고 해서 정리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 대외비라서 올리면 안된다면..... 숨겨뒀다가 나중에 올려야겠어여 ㅋㅋㅋ

 

요즘 발주사이트 들어가면 꼭 알고 있어야 한다고 팝업을 띄우더라구요

 

■이디야X산리오 콜라보 정리

출시 : 6.20 ~ 9/11

(MD는 24.03까지 판매)

 

가격 : 콜라보 음료 3종 구매시 증정 or 조건부 구매 (xxx원 이상 구매시 xxx원에 구매 가능)

 

 

이정도로 하면 알수밖에....ㅋㅋㅋ

 

이건 흥미를 이끌만한 하진인데, 연령대에 따라 아는 케릭터가 다르다는 건데 재미로 한번 보세용!

저는 30세 이상인게 확신한것 같아요 거즘 어린이 이하는 거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이번에 콜라보하는 주인공 4명의 소개

뭔 기준인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적혀있어요 이것도 그냥 재미로 읽어보시길 ㅋㅋㅋ

 

음료 3종

플랫치노 2종 , 에이드 1종

MD

쿠션, 기프트카드 2종, 피규어마그넷, 스낵접시, 후드타월

 

자 본격적으로 뭐가 나오는지 한번 볼까요?

 

음료 3종 / 과자 / MD / 충전형 카드 / 그리고 증정용 등등!!

 

실물 사진들입니다용!!

판매가격

콜드컵 2종 ( 쿠로미, 마이멜로디) : \ 24,000

쿠션 1종 (쿠로미) : \ 29,000

기프트카드 2만원권 (구매시, 스티커 세트 증정)

랜덤 피규어 마그넷

5천원 이상 구매시, 3,000원에 판매

 

스낵접시

8천원 이상 구매시, 3,900원에 판매

 

후드타월

1만원 이상 구매시, 8,900원에 판매

인형(시나몬롤)

> 요건 온라인 전용 상품 + 경품행사 전용

(매장에서 구매 불가능)

 

** 갯수가 한정되어 있어서 매장별로 소율이 다르고, 생각보다 빨리 상품들이 sold out 될수도 있을것 같아요!

출시하면 바로 사러가야겠어여 !!

 

케릭터 음료 3종 구매시, 스트로우 데코, 랜덤스티커를 제공합니다

(선착순 증정)

 

요건 음료 ~

하단은 실물 사진들입니다.

 

쿠션 너무 귀엽고!!

후드타월 생각보다 실용성 있어요

앞에 똑딱이가 있어서 애들 모자로 씌우고 똑딱이 해주면 흐르지 않겠더라구요

마그넷 피규어! 홍보물과 동일한 사이즈로 제작된거같아용!! ㅋㅋ

요렇게 알 속에 있어서 뭐감 뭔지는 고를수 없다고 하네여 ㅠㅠ

스티커들과 컵홀더!

 

마지막으로 스낵접시

 

요건 가격도 저렴하고 애들도 좋아할것 같아서 많이들 사갈것 같아용

 

아쉽게도 콜드컵은 없어서 못봣어요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종류가 많아서 애들이 좋아하고 부모님들도 부담없이 사줄 수 있는 제품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