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상무지구 맛집] 매콤 깔끔 ..! 스트레스에 좋은 쭈삼! "쭈마담"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2. 28.
728x90
반응형

요즘 진짜 날씨가 너무 추워서 ... 후덜덜

 

지금도 블로그 쓰는데, 창밖에 바람이 들어오나 손이 시려워서 제대로 움직이 않네여 ㅋㅋㅋ

 

이렇게 추운날에는 뜨끈한 국물에 소주한잔 크.....ㅇㅈ?

 

근데, 또 겨울하면 쭈꾸미 철이 있잖아요! ㅋㅋㅋㅋ 물론 ... 시중 쭈꾸미집이 낚시로 잡는 쭈꾸미는 아니지만 여튼!

 

이런날씨에 가서 먹으면 좋죠! ㅋㅋㅋ

 

보통 매우면서도 달달해서 자주는 못먹지만 한번씩은 괜찮쳐? ㅋㅋㅋㅋ

[쭈마담]

 

1. 식당 이름 : 쭈마담

2.추천 메뉴 : 쭈꾸미 or 점심특선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연하로 56

4. 주차 : (주차장 X)

5. 운영시간 : 11:00 ~ 23:00

6. 특이사항 : 볶음밥은 필수 ! 나름 기본 스끼가 깔끔

회사 근처에 점심 특선이 있다고 해서 쭈마담을 갔어요 ㅋㅋㅋ

 

근데, 뭔가 오더에 문제가 있었나 점심특선 먹자고 했는데, 쭈꾸미를 인분으로 주문 ㅋㅋㅋ

 

점심 특선은 밥+국+반찬 이렇게 나오는데 .. 역시 먹으면서 이건 점심특선이 아니지 하는 생각이 적중

이렇게... 버젓이 점심특선 하고 하단에 메뉴가 띠용! ㅋㅋㅋㅋ

메뉴 가격입니다.

 

일단 쭈꾸미 + 고기or 새우 기본인데 1인분이 1.4 되겠습니다

 

뭐 엄청 비싸지 않고 싸지도 않고 적당? ㅋㅋㅋ 그리고 기본 반찬나오는거 보면 .. 또 이정도는 무난쓰! 느낌이죠

신기한게... 짜게치?ㅋㅋㅋㅋㅋㅋㅋ

 

허...참 별다줄 ㅋㅋㅋㅋㅋㅋㅋ

 

점심부터 쭈꾸미 먹을줄 생각도 못하고 왔는데, 갑자기 포만감 점심 st가 되어버린 상황 ㅋㅋㅋㅋ

생각보다 기본 깔리는게 괜찮더라구요!

 

일단 날치알이랑 마요네즈 소스 합격

 

나중에 볶아서 먹을수 있는 콩나물, 소면 굳!

 

그리고 마요네즈콘, 뒤에 따로 주신 계란찜까지 ㅋㅋㅋ

마요네즈 콘 먹고 있으니 쭈꾸미 등장 ㅎㅎ

 

질퍽한 고추장야념이 듬뿍! ㅎㅎ

요렇게 불이 올라오면 삭삭 볶아주면 안에 쭈꾸미가 쏙! ㅋㅋ

 

쭈꾸미 다리가 거의 문어 다리 만한게 ... 어느나라 쭈꾸미인지 잘먹고 잘 컸어요 신기방기

다들 사진찍느라 바쁜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다 익어서 먹기 시작하니까 .... 배고파서 사진이고 뭐고 먹고보자 파티가 되어버린 상황 ㅋㅋㅋ

 

그래서 이 뒤로 사진이 매우 부족...

 

너무 배가고프기도 하고 아마? 제주도 갔다오고 첫 점심이었떤것 같기두 하구요 ㅋㅋㅋ

 

정신없이 먹다가 이제 밥 볶아 먹어야지 하고 접시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부순게 아니고 원래 부서진 접시를 준거였어여 ㅋㅋㅋ

열악한 가게 환경이란.... ㅋㅋㅋ

 

 

그래도 먹을건 먹고 보자 해서 볶음밥 주문해서 열심히 볶아달라고 했죠 ㅋㅋ 사실 쭈꾸미 보다 이게 더 맛있고

이거 먹으러 오는 사람도 많지 않나요? ㅋㅋㅋ

언제 볶았는지 .. 이것도 순식간에 끝! ㅋㅋㅋ

어찌저찌 주문에 헤프닝이 있었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 점심 ㅋㅋㅋ

 

제가 매운걸 못먹는데, 엄청 맵지 않고 깔끔하게 맛있어서 먹기 정말 좋았어용!

 

그냥 가끔은 .. 이렇게 사무실에서 다 같이 점심먹고 조금 즐기고 하는것도 정신건강에 매우 이로운듯 싶습니다.

 

스트레스 그만 받고싶다 ㅋㅋㅋ

 

쭈ㅡ 마 담 ㅎ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