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아웃백" 이용 꿀팁, 할인, 메뉴 자세히 설명!!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여자친구와 자주가서 먹던 아웃백을 급 !! 가게 되었어용

 

여자친구 집이 문흥동이라 저녁 뭐먹지 생각하다가 동광주홈플러스에 최근에 오픈한 아웃백을 가보기로 했어요

 

기념일마자 자주 갔었구 맛있게 먹은 기억이 커서 바로 고민없이 고고!!

 

사실 .. 평소에도 종종 갔었어가지구 ㅎㅎ 몸보신겸 갔지요!

 

새로 생긴 곳이라 깔끔 + 친절을 기대하고 갔죠 ㅎㅎ

[아웃백]

 

 

아웃백을 가면 꿀팁이 있어용! 다들 아시겠지만 그래도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

* 오후 3시 전에는 런치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1. KT 등 통신사 할인 + 부메랑 쿠폰

(중복사용 가능)

- 예전에는 생일자 10,000원이 들어왔는데 요즘 어플 설치하면 쿠폰이 들어오더라구요!!

 

2. 부시맨 브레드 먹을때는 소스 요청

- 초코, 블루치즈 / 예전에는 블루베리도 줬음...

- 마지막에는 빵만 포장 요청

-빵은 돈주고 구매도 할수 있음!

 

3. 투움바 파스타 소스는 추가로 무료 요청 가능

- 추가 후 볶음밥과 비벼먹으면 꿀맛

 

4. 스프는 금액 추가 후 샐러드로 변경

- 1,400원 으로 샐러드 변경

- 2,900원 치킨 텐더 추가 가능

 

5. 스테이크 가니시

- 감자튀김 주문 후 3,900원 추가

1/2 멜티드 치즈 포테이토로 변경 가능

 

6. 에이드는 오렌지 에이드 추천

- 요놈만 착즙이고 나머지는 시럽

- 에이드는 먹은 후 탄산음료 무료 리필

 

 

 

들어오자마자 배가 고파서 부시맨 브레드를 조지고 시작 / 당연히 소스는 이것저것 다 주세요!!!! ㅋㅋㅋ

에이드 2잔은 세트로 주문해서 냠냠~~ 다먹고 탄산음료 리필 ㅎㅎ

저희는 스프 1개를 샐러드로 교체해서 먹구 스프는 그냥두 먹고 빵도 찍어먹고 역시 배운사람~

스테이크 + 투움바 파스타!! 가니시는 볶음밥으로 주문 ㅎㅎ

 

투움바 파스타 소스에 조금 적셔 먹고 싶어서 선택한 메뉴죵

 

거즘 다 먹어갈 때 즈음 소스 추가해서 밥이랑 먹었는데, 너무너무너무 배가 불러서 혼났네여 ㅎ

 

역시 먹는 욕심은 줄이고 적당히를 실천해야하죵!

스테이크... 넘나 맛있게 보이죠?

 

심지어 맛은 더욱더!!

 

굽기는 미디움 레어로 했는데, 살짝 더 익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먹어보니 웬걸?

 

그냥 입에서 살살 녹는 맛!! 이래서 고기고기하나봐요 ㅎㅎ 거의 2/3은 제가 먹은듯 한데 ...!

 

안질기고 꿀 맛

 

역시 이래서 신규 오픈점으로 와야하나보다 했어용 ㅋㅋ

성공적인 데이트가 끝!!

 

홈플러스점 오픈 초기에 가서 깔끔하고 친절했는데, 직원들이 아직 교육이 덜되고 어수선한 느낌은 있더라구요

 

불러도 딴짓하고 .. 저희 가고 많이 혼낫을것 같긴한데...ㅎㅎㅎ

 

아웃백은 언제든 환영이죠! 다음에는 런치로 한번 습격할 예정!!

 

기대해주세용

맛있게 먹고 이렇게 하루가 마무리!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