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상무지구] 밥무한리필 / 낚지볶음 끝판왕!? "오봉집"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항상 뭔가가 들어오면 망해서 나가는 자리라서 공사할때.... 뭔가 또 망해서 나가겠지 하는 불안감이 있었는데.. 훗.. 진짜 현명하게 밥집이 들어올 줄이야..? ㅋㅋ

 

여기 사무실에서 머문지도 시간이 꽤 흘렀는데, 근처 밥집이 없어서 매번 점심때마다 고생한디!

 

여기가 오봉집이라고 점심 특선이 있으면 말 다했쬬 ㅎㅎ

[오봉집]

1. 식당 이름 : 오봉집

2.추천 메뉴 : 낚지, 보쌈 전문

3. 위치 : 광주 서구 시청로 60번길 21-6

4. 주차 : (주차장 X ) 아마 동일 메가박스 건물에 주차가 되지 않을까요? ㅋㅋ

5. 운영시간 : 11:00 - 23: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6. 특이사항 : 점심엔 특선 / 저녁에는 술상! 최고쥬?

 

광주광역시 서구 시청로60번길 21-6

간판에 사람 얼굴 있는 식당치곤 맛 없는 집이 없음

(백종원 식당 제외)

ㅎㅎㅎ

오픈하고 초반에는 점심 낚지볶음이 6천원인가..? 7천원인가...? 할인 이벤트 했어요!

 

바람때문에 잘 안보이는데 현수막이 펄럭이고 있어요

(오픈 행사라면 잘 보이게 하지... 저것도 못보고 직원들이 알려줘서 가게 되었어요 ㅋㅋ)

 

평소는 점심 특선 11,000원 ㅎㅎ

 

상무지구 치곤 무난한 편 옆에만 가도 공깃밥 별도로 해서 1인당 13,000원은 줘야 점심먹었다 하거든요 ㅎㅎ

막 오픈한 집이라 내부는 깔끔하고 직원들은 빠릿 ㅎ... 근데 역시 초반이라 손발이 안맞는가 음식이 밀리고 조금은 부산스러운 면도 있죠 ㅎ

원래 메뉴는 요렇습니다!

밥도 있는데 저녁에 술 한잔 하러 오기도 좋은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후배가 저녁에 여기서 술한잔 했는데, 오 ... 나름 낚지볶음 말고도 다 맛이 있다고 했어요 저도 꼭 따로 술한잔 하러 가보려구요 ㅋㅋ

 

일단 처음에는 가서 낚지 볶음 주문@

 

낚지도 낚지인데, 가면 셀프바에 밥 + 국 + 반찬이 무한 리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기름 까지 준비되어 있어버리니...

 

바로 낚지 나오기 전에 반찬이랑 밥이랑 해서 1그릇 클리어 낚지 나오고 2그릇 클리어... 폭식의 메타!

 

첫날에는 메인 반찬이 낚지젓갈 이었는데, 두번째 갔을때는 그놈이 빠졌더라구요 ㅋㅋㅋ 단가가 너무 비싼가?

이날은 온니 낚지로만 주문했어요!

 

낚지 양이 상당히 많죠? 양 조절을 잘못하신것 같기두 하구요...ㅋㅋㅋ

 

딱 요래 낚지 + 콩나물 + 김 + 참기름 하면... 끝!

두번째 간날은 반찬이 조금 변했죠?

 

점점 보리밥 뷔폐같은 반찬으로 변하는 느낌? ㅋㅋㅋㅋ

오늘의 메인은 요 우엉 ㅎㅎ

 

물엿을 가득 두렀나 엄청 찐득하고 달달한게 밥도둑이더라구여

오늘은 제육+낚지로 주문 뭔가 처음 낚지만 주문했을때보다 양이 엄청 줄었따? 생각들어서

 

나중에는 낚지만 주문해 보려구요 ㅋㅋㅋ

이날도 어김없이 폭식! ㅋㅋㅋ 3그릇 먹고 온듯?

ㅋㅋㅋㅋㅋㅋㅋ 우엉이 너무 맛있어서.. 저도 모르게 그만~ ㅋㅋ

 

요즘 식욕이 땡기구.. 운동은 하기 싫구 살찌려는 모냥인가 봐여~

 

낚지 한번 드셔보세요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