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전남대후문] 김밥의 변신은 무죄! 여자들 좋아하는 건강한 한끼! "후토루"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전남대후문은 저에게 뭔가 많은 일들이 있는 추억의 장소죠 ㅎ

 

몇년간 살아도 보고 요즘은 자주 가서 밥도먹고 술도먹고 카페도가고 ㅋㅋ

 

최근에도 근처에 일을 담당하게 되어 자주 왔는데, 오늘 개 찐 맛 집을 발견했어요! 맛과 건강은 한번에 잡을 수 있는 곳이랄까?

 

저는 가격대가 약간 비싼편이라고 생각했는데, 가격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어서 가격 이야기 는 PASS!!

 

ㅎㅎ 여튼 ! 오랜만에 건강한 한끼 냠냠 !! 기분좋게 글 씁니다

 

[후토루]

 

1. 식당 이름 : 후토루

2.추천 메뉴 : 여긴 다 맛있어!!

3. 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호동로 6-3

4. 주차 : X 대학가라, 앞에 유료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30 ~ 20:00

6. 특이사항 : 웨이팅이 좀 있어서 빨리 가서 기다리길.... 주문하고 기다리면 됩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호동로 6-3 1층 후토루

나름 일찍 늦지않게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라니?

 

저녁먹기 힘들고만?

 

심지어 대학가 개강 이후라서 사람들이 더 많은것은 실화냐...? ㅋㅋㅋ

 

TIP 1 . 대학가는 학기중을 피해라

다들 건강하게 한끼 드시려구 기다리는 중 ㅋㅋㅋ

내부는 약간 ... 아기자기한 식당? 패스트푸드같은 내부였어요 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에 들어가서 기다리면 되나요? 물었떠니

 

주문하고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여 ㅋㅋㅋㅋ

 

안물어 봤으면 큰일날뻔....

 

TIP 2 . 주문을 하고 기다려라...!

일단 들어가서 무인 주문기를 눌러봤는데, 단순히 김밥집이라고 쉽게 생각했네여

 

메뉴가 왜이렇게 많아 가격은 또.. 김밥치곤? ㅋㅋㅋㅋ ^^

 

그리고 후토마키도 있고 그린키토도 있고 메뉴만 봐도....... 건강해지는 기분이야

 

TIP 3. 생각보다 메뉴가 많다.. ㄷㄷ

주문하고 기다리면 됩니다용 ㅋㅋ

 

그러다 보면 차례가 오고 들어가면 되지용 ㅋㅋ 깔끔쓰.....

일단 주문한 음식 오기전에 미소된장국을 필수... 왜냐하면 목이 막히기 때문이죠 ㅋㅋ

요렇게 기다리면 주문한 김밥 등장!!!!!!!!!!!!!!!!!!!!!!!!!!!!!

 

비쥬얼 끝장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도 엄청 커요 이정도? 안에 들어있는것도 튼실.... 밥은 거의 없고 속내용물이 대부분

(한입에 먹어야 맛있다고 하는데, 진짜 커서 불가능할수도...? ㅋㅋ_

저희는 연어랑 참치를 주문했고 서브로는 크림파스타 주문했어요

 

* 연어는 생각보다 좋았던게 안에 새우튀김이 있어서 이게 식감을 살려줘요

진짜 새우튀김 신의 한수...!

 

* 그리고 참치는 안에 땡초가 들었는데 이것 또한 신의한수... 맵싸한게 딱좋은 정도로 매콤

 

 

꼬다리는 자신있는 사람만 한입컷... 저는 나눠서 먹었으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파스타!

 

파스타는 꾸덕한게 진짜 맛있는데 아쉬운건 너무 기성품맛.... ㅋㅋㅋㅋ 그래도 소스도 넉넉한게 김밥이랑 먹기 좋았어요

(건강하자고 이런 김밥 먹는데 파스타까지 먹어블믄...건강은 언제 챙기누? ㅋㅋㅋ)

이렇게 찍어먹기까지 하면 건강 언제 챙길껴!!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개존맛탱...

여긴 다음에 꼭 다시 와봐야겠우!!!!!!!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