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순천] 쌈밥은 여기서 다먹었다! 개. 찐. 맛. 집! "양지"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순천대학교 안에서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행사라고 해서 거창한건 아니고 시간을 엄청 할애함과 동시에 뭔가 ... 힘든 일? ㅋㅋ

 

매출에 큰 영향을 주는 막대한 행사가 아니라 약간 힘이 빠지고 .. 준비는 할게 왜이렇게 많던지 여튼 저는 별로인 느낌!

 

그래도 다만 혼자가는게 아니구 누군가와 함께 일한다는 그 사실이 너무 좋긴 하죠

 

점심 이후 까지 하고 진짜 패고파서 과자 뜯어 먹다가 먹으러간 집이라

 

더욱 맛있을수 밖에 ^^

[양지]

 

 

1. 식당 이름 : 양지

2.추천 메뉴 : 쌈밥!!

3. 위치 : 전남 순천시 금곡길 8

4. 주차 : (주차장 O) 바로 옆 유료주차장에 주차 가능 (아저씨 존나 개싹퉁바가지)

5. 운영시간 : 10:30 ~ 21: 00 //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 매주 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밑반찬도 무시 못하는 쌈밥집!

 

전라남도 순천시 금곡길 8 양지쌈밥

건물 전체를 곧 두를것만 같은 덩쿨식물이 환영해주는 식당...

 

아주 잘 자라는 구만 10년 뒤에 보면 더 가관일듯 한데?ㅋㅋㅋㅋ

생선구이 전문점인듯 싶습니다!

그리고 보기 힘든 정어리쌈밥까지

 

정어리란?

등푸른 생선의 대표적인 놈인데, 고등어보다는 작은 생성!

저도 정어리 먹어보진 못했는데, 만화책 초밥왕에서 하도 정어리 초밥 정어리 초밥 해서 알고 있는 생선이쥬 ㅎㅎ

거즘 브렉끼 타임 근처에 온것 같은데, 아직도 식사를 하고 저희 뒤에 막바지 손님들도 받긴 하더라구여

메뉴는 돼지고기 / 고등어 / 쭈꾸미 / 쭈돼 등 쌈밥 종류가 다양하구요

 

중간에 갈치조림.... 무엇? ㅋㅋㅋㅋ

저희는 깔끔하게 고등어 주문 완료!

 

일단 주문하고 금방 메뉴가 나와서 셋팅해주시는데 배가 많이 고팠는지 다 맛있게 보이더라구요

 

에피타이저로 전도 좀 먹고 반찬도 주워먹으니 .. 요리를 잘하는 집 인정! ㅎㅎ

카메라 들고 사진찍기 바쁜! ㅋㅋㅋ

그리고 양배추 쌈...!

 

오랜만에 봐용 ㅎㅎ 예전에 급식으로 자주 나와서 엄청 먹었는데 식당에서 주는건 거의 처음? 인것 같네용!

 

옛날 생각나서 여기 우걱우걱 먹었어요 ㅋㅋㅋ

 

안에 무도 깔끔하게 들어가 있고 고등어도 큼지막하게 설겅설겅 썰어져 있는게 먹기 좋은 맛집이더라구요

 

일단 양념이 매우 빨갛데, 맵지 않고 달달하게 밥이 쑥쑥 들어가는 맛입니다

 

오랜만에 맛집에서 식사 한끼 제대로 한것 같네용

고등어 살도 오동통하게 올라서 진짜 숨도 안쉬고 흡입 ㅋㅋㅋㅋ

 

여긴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맛집이네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