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횟집 1타 ...! 여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수 밖에?! "영빈횟집"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제주도.... ㅎ

 

아마 이제 제주도에 블로그 저장되어있는 마지막 글이겠네용

계산해보니 딱 30개월 담당했더라구여 ㅋㅋㅋㅋ 그동안 여기저기 힘들게 고생했는데 정말 추억이네요

 

오늘은 진짜 인수인계 찐 마지막 맛집..!

 

감기와 거즘 코로나 증상이 겹쳤지만 먹으러 갔던 횟집

 

> 사실 처음에는 서귀포에 쌍둥이횟집 가려고 했는데, 딱 요날이 휴무일이어서 당황............................

제가 제주도 시작을 쌍둥이횟집에서 해서 마무리도 거기서 하려고 했는데 ㅋㅋ

 

▽▼여기도 나름 맛집이었어요!! 첫 제주도 횟집에 인상깊기도 했굼▼▽

 

https://blog.naver.com/kth900708/221683325265

 

[제주도 맛집_서귀포] 이중섭거리 현지인 추천 횟집 "쌍둥이 횟집" :: 솔직 후기

제주도 출장간 둘째날은 서귀포 일정으로 숙소는 올레 시장 근처 DK호텔로 예약했어요 ㅎ 해가 기울 때 ...

blog.naver.com

일상 블로그 써서 추억팔이좀 해야겄어여.....ㅋㅋㅋ

 

[영빈횟집]

 

1. 식당 이름 : 영빈횟집

2.추천 메뉴 : 고등어회, 갈치회, 모듬회 등 다양하게 추천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129

4. 주차 : (주차장 O) 바로앞 도로에 길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3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일단 가보세요 괜찮아서 다 좋아할듯!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129 서귀포오션뷰횟집 영빈횟집

아쉬웠지만 급하게 다른곳을 찾았죠

 

역시 관광지라 좋은 곳을 널리고 널렸다는 사실!!

 

사실 네이버에 검색 평이 너무 많이서 걱정되긴 했는데, 와보니 또 잘 관리하는 곳이라 다행이더라구여

룸으로 안내 받았구용!

메뉴는 급하게 주문하느라 못찍었는데 저희는 일품 1人 50,000원 한상차림으로 주문했던것 같아요

 

여긴 쓰려고 찾아보니 주력 메인 메뉴가

 

(점심특선) 특점보물회

갈치회

고등어회

딱새우회

 

이렇더라구요!!!

갈치회랑 고등어회.... 존맛탱이겠다......ㄷㄷ

 

저는 처음부터 뭔가 모듬을 먹고싶기도 했고 .. 술안주가 필요해서 주문했는데, 취향것 주문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당!

 

저희는 자리 앉아서 이야기좀 하고 있으니 바로 등장

 

일단 처음에는 기본 해산물 등장!

딱 식전 소주 한잔 하기 적당한 친구들이죠? ㅋㅋ

전복죽과 물회랑 튀김이랑 샐러드도 함께!

그리고 먹고 나면 다음은 메인 회를 가져다 줍니다!

회는 두툼하게 썰어서 식감이 좋았구요 생각보다 쫄깃했어요

 

그리고 요건 초를 살짝 한 밥!

초밥 셀프로 싸먹을수 있게 소량 가져다 줍니당 ㅎ

요렇게 먹고 있으면 다음으로는 튀김 , 볶음밥 , 매생이누릉지탕, 등 가져다 줘용!

튀김에 찍어먹는 이 간장이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여

역시 항상 마지막은 매운탕!

지리보다는 매운탕이 소주 먹기는 좋아서 요걸로 주문!

 

제주도에서 누군가와 이렇게 길게 지낸적이 언젠가 싶기도 하고

술마시면서 진짜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이하고

 

뜻깊은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

나가려는데 연애인들 싸인이.... 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방팔방 싸인이 있어서 놀랐어요

 

들어갈때는 못봤거든여 ㅋㅋㅋㅋ

그리고 숙소 와서 다시 시작....ㅎㅎ 숙소에서는 금방 끝나긴 했는데, 역시 인생.... 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놀아야 인생이지 ㅎㅎ

다음날 덜깬 술로 해장하러 아침 해장 ㅎ 그뒤 멀리 한림으로 출발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