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담양_광주댐]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GOOD 생선구이 맛있음!!! "대가"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바람이 살랑살랑~

 

광주댐 한번 드라이브 가주꼬@!

 

생선구이 맛집이 있다길래 바로 gogo! ㅎㅎ

 

알게모르게 여기를 많이 지나다녔더라구요 게장 먹을때도 그렇게 카페도 왓었구!!!

 

그리고 담양 바람쐬러 소쇄원 갔는데, 소쇄원 가는 길이기도 했구여 ㅋㅋㅋㅋㅋ

 

여튼 ! 맛있게 먹은 생선구이 리뷰~~!

[대가]

대가...? ㅋㅋㅋ

1. 식당 이름 : 대가

2.추천 메뉴 : 생선구이 일체

3. 위치 : 전남 담양군 고서면 가사문학로 619

4. 주차 : (주차장 O) 주차 시설 완비

5. 운영시간 : 10:40 ~ 21:00

6. 특이사항 : 생선구이 굳! 반찬 셀프 가능 / 아이스크림은 꼭 먹고 오셍ㅁ!!

 

전라남도 담양군 고서면 가사문학로 619

주차장 매우 넓구요! ㅋㅋ

 

지나갈때마다 여기 맛집이라고 꼭 가자고 해서 드디어 벼루고 벼뤄서 왓네영 ㅎㅎ

 

개인적으로 생선구이 좋아하기도 하고 잘 먹어서 종종 먹는데, 이렇게 담양와서 먹네영 ㅋㅋㅋ

 

 

내부는 무슨 통나무? 그런 느낌의 집 ㅋㅋ

수저 받침용 셋팅 종이라니............?

 

세상 참 오래살고 볼일이군@!

가격은 약간 비싸면서도 적당??

 

2인이 36,000원 ㅎ

 

근데 생선도 넉넉히 나오고 돌솥밥이라 어째 보면 또 적당한것 같기두 하구요!!

 

그리고 담양이라 떡갈비를 또 함께 해서 떡갈비가 들어있는 것도 괜찮구요! 별도로 추가해도 됩니다 : )

 

일단 밑반찬이 ... 아주 굳!

 

약간 시골 밥상? 시골 정식인가 야채와 버섯 위주구용 김치도 잘 익어 맛있어 보이죠?

일단 저희는 떡갈비 없는 생선구이로 주문!

 

그러니 보니까

 

고등어

삼치

갈치

굴비

볼락

 

오.. 생각보다 생선이 많네? ㅋㅋㅋ

먹을것 앞에서 신나버림...!! ㅋㅋㅋ

제가 생선을 가시를 예술로 바르거든요!! 아주 생선 가시 바르기를 강의 찍어도 될 정도!@ ㅋㅋㅋ

 

 

그래서 저랑 생선먹으면 좋죠! 제가 다 가시 제거 해블거든요 ㅋㅋ

물론 중간은 없습니다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지만 또 먹다보니 .... 쉴세없이 먹었거든요 ㅋㅋ

 

돌솥밥에 누릉지까지 아주 잘 먹고 나니 여유가 생겼죠 ㅎㅎ

그리고 이제서야 발견한 셀프코너!

 

반찬들이 정갈하게 셋팅되어 있거 더 퍼오시면 됩니다 ㅎㅎ

밥을 다 먹었으니 역시 숨겨진 서브 퀘스트 아이스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에게는 샷도 함께 뽑아서 제공한 아포카토! ~ ★

 

음! 딱 봐도 달달해블것만같아...ㅋㅋㅋ

주차장이 넓고 옆에는 카페도 크게 있어서 주차를 편하게 해도 되지만 요런 문구도 있더라구요

 

그만큼 주차장 붐빌 만큼 장사가 잘 된다는 증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