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상무지구] 직영점이라 깔끔한 순두부 맛집 점심으로 제격! "초동 순두부"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점심파티!

 

운영 + 아카데미 + 인테리어... 아주 흔치 않는 조합 ㅋㅋ

 

요기 새로생긴 순두부집이 있다고 해서 왔죠 ㅎ

 

항상 점심 머 먹을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갈만한 곳이 있다니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

 

여기저기서 많이 들어면 식당인데, 한번쯤 와보고 싶었어가지고 잘 정한것 같아용!@! ㅋㅋ

 

[초동순두부]

 

1. 식당 이름 : 초동순두부

2.추천 메뉴 : 순두부 일체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시민로 99

4. 주차 : (주차장 X) 없을듯???

5. 운영시간 : 08:00 ~ 22:00(21:20 라스트오더)

6. 특이사항 : 직영점이네여 ..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

 

잉? 검색하고 알았는데, 여기 직영점이네.......

 

깔끔하다고는 느꼈는데, 직영점일줄은 몰랐네여

 

뭔가 직영점하면 믿고 먹는 느낌이 없지않죠 ㅋㅋㅋ

예전에 여기 소통령 이라는 곱창집이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

 

랄부 친구가 광주와서 거즘 처음 간 식당으로 기억하는데, 없어진지 오래긴 하지만요 ㅋㅋㅋ

 

 

메뉴는 순두부 종류들..

 

잘 안보일까봐 자세히! ㅎㅎ

초동 섞어 버섯 돼지 애호박

 

보면 하얗게 주문 가능해요 그럼 덜 매운 느낌!

 

그리고 청양고추는 달라고 하면 줍니당!!

 

메밀전병도 맛있겠다...

점심시간이라 거즘 만석..... 후. .. 오픈빨이라고 해도 사람이 많은건 신기 ㅎㅎ

 

그리고 여렇게 사이드에 자리까지 마련해서 소수로 와서 먹거나 1명 와서 먹기도 눈치 안보이는 장소!!

일단 애호박으로 통일해서 주문

반찬이랑 밥이 먼저 왔어용! 돌솥밥이라 역시 든든한 누릉지는 옳다!

 

근데, 약간 아쉬운건 밥 양이 진짜 적은거? ㅋㅋㅋ

 

아무래도 돌솥밥에 순두부라 밥양이 적은가 싶었어용

저는 빨간 국물의 애호박!

 

일단 애호박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아용

 

MSG 맛이 안나서 깔끔 _ 다만, 연세 있으신 분은 섬섬한 맛이 날것 같네용!

 

밥은 저게 충분히 덜 정도인데... 넘나 작은것 ㅠㅠㅠ

요건 흰 순두부 ! ㅎㅎ 색이 하얗게 ..!! 맵지 않는 느낌@!

 

계란 하나 풀고 냠냠!! ㅋㅋ

 

요렇게 방금 생긴 직을 포스팅 하는것 너무 행복하죠!!

 

사진이 적은데, 오픈빨이니 다른 말은 안쓸게요 직접 가보시면 좋겠네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