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첨단] 각종 모임 강추 뷰가 완전 쩌는! 샤브샤브맛집(튀김덮밥 GOOD) "온천집"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2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웬일로 첨단으로 넘어갔어요!

 

사실 제 나와바리는 서구, 북구 일대고 동구랑 남구랑 광산구는 진짜 ... 별일 없으면 안가는데.......

 

ㅋㅋㅋㅋ 근데 오늘 느낀건 시간 날때 한번씩 광산구는 가야겠어요! 광산구가 확실히 맛집이 많고 히든 플레이스가 많아용!

 

인정!! 다음에도 시간을 내서 꼭 수완, 첨단 맛집을 검색해 가야겠어영

 

오늘은 건강한 한끼 먹자고 찾은 샤브샤브인데, 매일 집에서 해먹고 근처만 찾다 보니

 

뭔가....... 선택의 폭이 적어서 검색했더니 나온 곳이 바로 여기!!

 

근데, 엄청 고급지고 뭔가 가족식사 또는 회식이나 모임으로 제격인 곳을 찾았어요

(다만, 너무 고급인데.... 이렇게 사람 없어도 되나 싶을 정도이고.. 퀄리티는 글에서 설명드릴게용!! ㅋㅋ)

[온천집]

 

1. 식당 이름 : 온천집

2.추천 메뉴 : 샤브샤브는 3층으로 + 튀김덮밥은 필수

3. 위치 :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2

4. 주차 : O (같은 건물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6. 특이사항 : 뷰가 끝내줘서 뭔가... 꼭 거창한 모임을 해야하는 느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2

깜놀한게, 지하주차장 들어가는 곳이 뭔가 네온사인으로 둘러쌓여서

 

눈아프고... 문제는 들어올때가 아니고 나갈떄 생각보다 길 눈이 어두워져서 사고나겠던데여? ㅋㅋㅋ

 

이날 하필 비도 와서 ㅋㅋㅋ

일단 같은 건물 지하에 주차했구용 4층 전체를 쓰고 있어서 올라갔쬬 ㅎㅎ

원래는 월요일 휴무였나본데여?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도 없앤거 보니....... 흠? ㅠㅠ/////

이거 엘리베이터 위에 찍은 사진인데 생각보다 무섭다는 사람도 있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건물에 돈을 많이 써서 개성은 있는데.. 영 실속은 없어보이는! ㅋㅋㅋ

 

4층 도착하니 앞에는 다다미방! 안쪽은 파티션이 있어서 단체손님을 받을수 있는 장소가 보여요

들어가면 내부에 웬 연못이 ㅋㅋㅋㅋ

야외에는 호수가 마련되어 있구요 그 중간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곳?!

 

일찍 예약해서 저런자리에서 밥 먹으면 지리겠는데여?

(우리는 비가와서 내부에서 식사 ㅎㅎ)

내부 역시 기깔나는 배치에 ... 좌식 + 입식 모두 가능함.... 진심 고급스럽긴 해여!

메뉴는 크게 샤브샤브 + 그 외 정식과 단품들!

특이한건 샤브샤브와 덮밥,정식은 3층 or 4층 이런식으로 도시락 같이 나와용 !!

 

신기방기해서 이것저것 시키게 되었죠

 

일단 사장님이 와서 설명해주시는데, 설명이 꼭 필요하지만 어쩌다 보면 약간은 부담...? ㅋㅋㅋㅋ

 

샤브샤브 선택

3가지를 고르셔야 합니다

종류

(3층 or 4층)

<4층은 딤섬과 토핑이 추가>

 

육수

(미소육수 or 북해도 얼큰육수 or 한방 두유 육수)

 

(칼국수 or 라면)

 

 

요렇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1인분 4층 샤브샤브와 1인분 튀김덮밥 시켜먹었어용

(샤브샤브 1인분이 되는건 또 오랜만이네요!!)

육수는 기본 미소 육수

 

근데, 다른걸로 리필해도 되니까 육수는 편하게 선택하셔도 되용!!

그리고 등장한 4층 도시락? 샤브샤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찍어먹는 소스 등장

 

소스는 300원인가 500원을 추개가해야 1개를 더줍니다

(계란은 요렇게 까서 노른자만 간장소스에 넣고 흰자는 국수에 쏙!)

> 그래야 면이 안 늘러붙고 어쩌구.....ㅎㅎㅎ

약간.... 음 ㅋㅋㅋㅋ 실제적 평가는

 

일단 고기 양은 1인분이라 적어용! 그래도 질이 나쁘지 않습니다!

요게 4층 오뎅 + 딤섬인데 솔찍히 말할까요?

 

그냥 3층이 좋은듯! ㅋㅋㅋㅋㅋㅋ 이건 굳이... 노필요! ㅋㅋㅋ

 

가격대비 4층은 비츄!!!!

야채들은 신선해서 좋아용

숙주도 있어요

 

그리고 숙주랑 국수면은 리필이 된다고 해서 저희는 2개씩 먹었어요 ㅋㅋㅋ

팔팔팔! 넣고 끓이쟈

냄비가 조금 작아서 답답쓰하지만 괜츈!

뒤이어 나온 튀김덮밥

 

오 이건 비쥬얼이 대박?!

 

제가 또 튀김을 좋아하기도한데 시간이 오래 걸린 이유가 있었네요!!!

2층은 반찬 3층은 디저트!

 

 

튀김덮밥의 튀김이 진짜 비쥬얼 대박

 

차라리 여기 튀김덮밥이나 규동집이 맞는듯 한데....?

 

글치않나요?

튀김 덮밥 아래에는 우리집에서 많이 보이는 밥....ㅎㅎㅎ

 

그리고 간장 소스에 와사비까지 있으니까 완전 덮밥이덜가ㅜ요!

남은 샤브샤브도 끝내고 이제 면 끓이러 GO!

 

바로 면 2개를 척살....! ㅋㅋ 계란흰자가 같이 있으니 완전 걸쭉?

 

밀가루 + 계란 흰자 까지 하니까 국물이 거즘........ 뭐랄까? 죽이 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요렇게 먹으니 엄청 든든하고 건강한 느낌!

 

솔직히 원래 2인분 이상 샤브샤브 주문가능하게 해서 큰 솥에 양이 많아 보여야 하는것 같은데.. 그렇다구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