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금남로] 현지 직장인 추천 찐 맛집!! [고퀄] 삼겹살 "북동 가든"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4. 11.
728x90
반응형
 

안냥!

 

오늘은!! 오랜 친구와의 짜릿한 만남 ㅋㅋ

 

원래 전주에서도 같이 있어도 잘 못보고 광주에 같이 있어도 잘 못본다는게 함정인 친한 친구! ㅋㅋㅋㅋ

 

급 만남은 수완지구에서 이뤄지기로 했으나.... 접선은 쌍촌동... 만남은 금남로 ㅋㅋㅋㅋㅋ 참... 거즘 특수작전을 방불케하는 만남이었죠 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좋은 시간 보냇다는 규!

 

금남로로 가서 .. 아주 기깔나는 삼겹살 집으로 안내받아서 깔끔하게 한끼 식사 완료! ㅎㅎ

 

[북동 가든]

 

1. 식당 이름 : 북동가든

2.추천 메뉴 : 고기(삼겹살) 후 청국장에 밥 한끼 끝!

3. 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금재로36번길 47-10

4. 주차 : X 주차는 힘들다고 합니다 ㅠ

5. 운영시간 : 11:00 ~ 22:30 (점심 식사 가능)

6. 특이사항 : 도로가 아닌 구석에 숨어있는 맛집 /

 

광주광역시 북구 금재로36번길 47-10

사실.. 정처없이 끌려갔지만 .. 역시 직장인의 맛집은 검증되었기 때문에 기대될수 밖에 없었죠! ㅋㅋㅋ

 

약간 정상적인 도로를 벗어나서 골목길을 헤치고 나가니까 나온 식당? ㅋㅋㅋ

 

가정집처럼 생겼지만 삼겹살 집... 숨은 맛집이랄까? ㅋㅋㅋㅋ

 

일단 강아지가 반겨주니까

 

맛집 버프 1000% 증가!

이미 다 드시구 가신 테이블 못치웠으니

 

맛집 버프 2000% 증가

국내산 생 암돼지와 생 오리만 써서

 

디버프 가격 1000% 비싸짐 ㅋㅋㅋㅋ

 

일단 가격은 다른 곳보다 1인분 가격이 한 4000~5000원 비싸네용 ㅠㅠ

 

그만큼 맛있고 고기가 좋다는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일단 깔끔하게 생삼겹으로 시작! ㅎㅎ

 

그리고 역시 직장인 답게 노안주에 쏘맥 달려주는 센스!

(사실 이것때문에 다음날 초죽음...... ㅠㅠ)

기본 상차림은 깔끔하죠! ㅋㅋㅋ 그리고 기본 반찬이 맛있기로 유명하대요!

(꼭 삼겹살 먹고 청국장에 밥까지 먹어줘야 한다네요!!!)

딱 깔끔하게 나와주는 고기 센스!

때깟이 너무 좋은게 진짜 비싼 이유가 있는 고기!!! ㅋㅋ

쉿! 여기서 이렇게 먹고 나서 .. 사실 2차는 근처로 갈라고 했는데, 금남로 밤이 늦으니 너무 뭐가 없더라구요

그렇다고 구시청 넘어가기엔 우리들 나이가 나이인지라 양심 ... ㅎㅎ

 

바로 쌍촌동으로 넘어갔어요 ㅠㅠ

대리타고 이동@! ㅎ

2번째로 간곳은 오뎅바...ㅎㅎ

 

여기서는 깔끔하게 화요로 달려주는 센스! ㅎㅎ

뭔가 얘를 만나면 정말 힘들때 같이 공부했던 추억도 떠오르고 내가 예전에 진짜 열심히 살았구나 생각도 들고

조금더 차분하게 미래를 계획할껄 생각도 들고, 지금도 잘 살고 있다 생각도 들고

 

진짜 만감이 교차해서 술을 많이 먹고 이야기도 많이 하게되는 것...? ㅋㅋㅋㅋ

 

자격지심따윈 버린지 오랜데 가끔은 어땟을까? 이런 생각에 잠기게 하는 시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