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금호동] 회는 요기로 추천! 네이버 리뷰 GOOD! "요리하는집"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4.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회가 땡기는 날! 사실 회를 먹기는 어디가 좋을까 많이 생각드는데, 딱히 어디를 추천해줄만한 곳은 없어요

 

엄청 가성비가 좋으면 쓰끼가 .. 약간 떨어지고 그렇다고 엄청 비싼곳을 추천하자니 뭔가 금액대가 확 높아지고 참 애매하죵

 

뭔가 생활권이 서구 풍암동에 치우치다 보니 찾는곳이 풍암동, 상무지구, 금호동 쪽이 되어 버리니 ㅎ 오늘도 역시 여기 근처를 찾게 되더라구요

 

일단! 오늘은 금호동을 찾아봤구요

 

생각보다 네이버 평점이 좋아서 방문하게된 횟집!! ㅎㅎ

 

일단 평가는 대만족! 가격 대비 쓰끼나 기본도 잘 나와용!!

[요리하는집]

 

1. 식당 이름 : 요리하는집

2.추천 메뉴 : 모듬회, 라면 등 전체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금화로85번길 4-6

4. 주차 : O (금호빌딩 주차장 2시간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7:00 ~ 23:30 (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당일 예약이 안되구요, 좌석이 많지는 않아용

 

일식집이라기 보다는 일본 술집이고 회랑 이것저것 다 파는 곳 ㅎ

 

내부는 아직 사쿠라가 한창이더라구여 ㅋㅋㅋ

일단! 뭔가 메뉴판 앞장부터 포스가 장난아닌것이....

 

뭔가 여기는 잘 운영하는가 싶더라구여 ㅎㅎ

메뉴는 엄청 많아서 놀랐어용!

 

사실 회를 먹으러 왔는데, 그냥 이작카야에서 파는걸 다 팔고 육회에 초밥까지.....

 

손이 많이가는 요리도 많아서 주방이 힘들겠더라구여 ....?

선택의 폭이 많아서 사실 고객 입장에선 좋은것두 있죠 ㅎㅎㅎ

 

주차장과 / 화장실 안내!! ㅎ

일단 가서 주문하것은!

 

모듬회와 돈꼬츠라면

 

모듬회와 모듬해산물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양이 많을것 같아서 패스..... ㅠㅠ

 

사실 이날은 맛있는거 사주려고 이것저것 주문하려구 했거든요! ㅎㅎ

확실히 소스를 직접 만든다고 적혀있어서 그런지 흑임자 소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샐러드는 자꾸만 손이 가게 되는 맛이었어요 ㅎㅎ

 

국물은 따로 이렇게 우동을 줘서 탕류는 안시켜도 되용!

(국물만 잇는줄 알았는데, 안에 면까지 있어서 놀람.... 자칫 잘못하면 퍼지니까 언능 드시길!!!)

조금 있다가 나온 꽁치와 콘치즈~

 

아쉬운건 꽁치가 냉동인가? 약간 비린것....? ㅠㅠ

 

근데, 꽁치는 뭐 ... 어디가나 고만고만해서.... ㅎㅎ

딱 기본 셋팅되니까 요정도에용

 

가성비 좋게 나오는것 같죠?

조금 있으니 등장하는 모듬 회!

 

일단 비쥬얼은 합격!!

약간 금까루 뿌려져있는 디테일도 살아있쥐용?

 

참치는 당연히 냉동!

 

참치만 먹으면 노맛.....

 

하지만 김과 함께 먹는다면? 존맛탱.....ㅎㅎ

흰살 생선이 조금 적은것과 참치가 조금 많은 것이 아쉽지만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면 적당한것 같앗어용

(금호동이니까...ㅎㅎ)

그리고 등장한 돈코츠 라멘!

 

약간 라면집만 해서 이것만 팔아도 잘 나갈것 같은 느낌!

 

뭔가 개운하고 밥 대용으로도 적당한것 같아서!! 굳...!

 

이날은 이야기도 많이하고 맛있게 먹고!! 적당히 기분도 좋게 취해서 알딸딸~~~~ !!

 

다음에는 우리동네 회주가를 리뷰해봐야겠어용

위치가 조금 안쪽인데, 가격대비 쓰끼도 나쁘지 않고...! 해봐야겠우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