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제 오늘 내일 인생은 ing

by 비온뒤맑음 : ) 2023. 4. 4.
728x90
반응형

 

ㅇㅅㅇ

 

요즘 뭔가 기분이 롤러코스터처럼 오르락 내리락!

 

막 ... 일이 하기 싫다가도 해야되고

 

될랑말랑 안되고 연속....

 

뭐가 이렇게 사는게 오르락 내리락인지 ㅋㅋㅋ

서울가서 찍은 마음에 드는 사진

 

역시 내 개인 스타일리스트가 매칭해준 아이탬과

 

촬영감독이 기술이 뛰어나구만?

두둠... 거즘 이건 화본디? 이렇게 다음에도 입고 당겨야겠우!

 

화날땐 문도 발로 차는!

언젠가 ... 일을 하다 보니까 차를 거지같이 쓰는데, 새차는 무슨 이제 냄시도 좀 나서...

 

조만간 실내 새차 돈주고 맡겨야 할듯

 

매장갈때마다 커피를 1잔씩 TDS 검사하고 맛도 보고 T.O해서 나오니 점점 늘어나는 신비? ㅋㅋㅋ

 

그리고!

뭔가 기분 좋은 시작과 마무리!

 

오랜만에 둘이 오붓하게 소맥 한잔!!

 

진짜 기분이 좋은데, 결과까지 좋았으면!!좋겠땅...!

이 뒤로는 너무 사먹어서 준비한

 

건강식

 

오늘은 요리사라고야? ㅋㅋ 건강한 한끼 미리 준비해줘서 일하고 와서 우걱우걱

 

엄청 배부르게 먹었는데 속이 편해버림....

크 진짜 오랜만에 좋아하는 양배추 쌈 엄청 먹어븜....ㅋㅋㅋ

 

그리고 다음날 나의 휴가 + 엄마의 휴가!

두명의 휴가가 합치면 ... ? ㅋㅋㅋㅋㅋ

 

일한다고 주문해준 점심...

 

나는 점심인줄 모르고 아침에 그냥 뜯어 먹어버림 ㅋㅋㅋ

포켓? 샐러드? 약간 그런거 같은데 엄청 맛있고 든든해서 놀라븜

 

가격들으면 더 놀랄까봐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건강은 나는 하나도 안챙기는데.... 나보다 나를 더 챙겨줘서 고맙네!!!

 

순천가는길에 요걸로 점심 대체!

결혼 축하!

 

시간내서 담양 놀러!

 

꼭 바빠도 한달에 한번은 놀러 가자고 약속했는데.... 잘 지켜야할것같다....!

다시 갔던 딸기 맛집 카페! 아크엉

 

하지만 디카페인은 역시 이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 잘 찍었다고 했떤건가?

마무리로 블랙보드 최신화!

 

거즘 .. 찐 실력자라서 일당 줘야될듯! ㅋㅋㅋㅋ

 

거즘 글 한개에 한달의 일정이 녹아드는 느낌!

 

이렇게 살고 있다는 소식 전합니다 이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