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디야커피X로스트아크 모코코 이벤트 한번더! #review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4. 4.
728x90
반응형

 

4월 5일부터 진행하는 모코코 이벤트 안내드립니다!

 

일전에 이디야와 모코코가 이벤트를 진행했었어요! 그때도 카드 대란이 일어났는데... 이번에도 그럴지 모르겠네용

 

가까운 이디야 매장에 방문하셔서 이디야X모코코 충전형 기프티카드를 구매한 뒤 (2만원 이상 충전 시 구매 가능) 매장에서 1원 이상만 사용하셔도 경품이 빵빵!!

 

일단 한 계정당 2회 가능하니까 2개 사서 다 질러보는것도 방법이겠죠? ㅋㅋㅋ

저는 요 게임을 안해서 모르겠는데.. 뭔듯 게임에서 이벤트성 경품은 받기 좋죠!

 

그리고 충전하는 돈이 없어지는게 아니고 누구나 커피 한잔은 마시니까! 그 돈으로 아이템 받으면 좋은거겠죵?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꼭 이런거 할때 가장 기본만 나와서 문제긴 하더라... 나는 운이 안좋아서 ... ㅋㅋㅋ

 

 

가까운 이디야를 방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