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 화순 여행 <양떼목장 / 셀프바베큐장 / 카페 '델리프랑스'>

by 비온뒤맑음 : ) 2023. 5. 29.
728x90
반응형

갑자기 지정된 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 ㅋㅋㅋㅋ

 

아니... 갑자기 이렇게 연휴가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 의미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 그랬지만 다행히 좋은 기회를 맞이하여 여행 gogo

 

이 여행에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

 

당사자인 여자친구,나 그리고 주변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블로그 전체 정리 되면, 각 내용을 링크 달게요 편하게 원하는 정보도 얻으시길!!!

 

여행 일정

 

예전에 여행 많이 갔을때는 요렇게 만들어서 한눈에 볼수있게 했는데, 지금 집 컴퓨터에는 ppt가 없는 관계로 구글가서 급하게 만들어봤는데, 역시 잘안되네요 ㅋㅋㅋ

여자친구 집으로 가서 픽업 후 점심은 간단하게 차에서 서브웨이~~

 

제주도 출장부터 차에서 먹는 스킬을 익혀둬서 아주 먹는 방법은 기깔나게!! ㅋㅋ

 

양파 1조각만 흘리고 다 깔끔하게 클리어 해버렸다는 사실!! ㅋㅋㅋ

 

양떼 목장

 

 

양떼목장 도착해서 표 끊고 들어갔는데, 뭘 주저리주저리 많이 주길래 놀람

 

저게 다 ... 설명임 ㅋㅋㅋ 난독증 걸리것어... ㅋㅋ

안읽고 갔다가 낭패 볼뻔 했지만, 어짜피 안에 코스가 딱 10분 코스다 보니 굳이 읽을필요까진?

양들은 여유롭고 먹이 주는 체험은 생후 1년 미만 양들에게만 주는 것이라서 크게 ..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그렇다는 사실! ㅋㅋㅋ

여행 가기전에 신나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양한테 앞발차기도 당하고

 

내가 바로 제압술로 딱 뒤로 제압한다음 발 꿉치로 누르고 뒤에서 팔 꺽어야 하는데

 

안내원이 양 떼리지 말라고 해서 참음..... 후

 

안그랬으면 오늘 바베큐장 가서 양고기 먹었다 진심 : )

웬만치 둘다 잘나온는 사진이 없는데, 오늘은 몇장 건저서 좋은듯 ㅋㅋㅋ

 

옷도 맞춰입고!! ㅋㅋ

 

 

목장 구경가고 바로 넘어갔지요 (여기서 한 30분 구경할거라 생각했는데,

한 10분만에 끝나서 당황 ㅋㅋ)

 

소휴(셀프바베큐)

 

빨리 도착해서 주변에 둘러보기 잼...ㅎㅎ

사실 주변에 볼건 없구요!

 

다행인건 20분 전? 부터 장볼수 있고 그렇게 따지니까 한 15분은 미리 들어갈수 있더라구요

 

미리미리 오셔도 될듯!! ㅋㅋㅋ

진심 만족도 200000%의 재방문 의사 500000% 의 셀프 바베큐집!

 

숙박은 안되지만 오히려 더 좋을수도?

 

화순에 이런곳이 있다니... 개 강 츄 드려요~!!

내부도 깔끔하고 가족끼리도 좋고 연인끼리도 좋은데

 

친구들끼리는... 조금 마음 아플듯하니 연인과 함께~ 좋은시간 ㅎㅎ

고기구워먹고 .. 고기는 어찌나 맛있떤지!!!

 

고기가 맛있으니 사진이 절로 잘 나와 브네~

 

진심 고기가 최근 먹은 어느 곳보다 맛있었음...!!

 

이건 개인적으로 여자친구가 너무 잘 나왔어서 올려용 ㅋㅋㅋ

그리고 넘어가기 전에 근처에서 야경 볼겸 이동~~

 

 

수만리 카페

 

양떼목장 전에 있어서 다시 돌아갔는데, 여긴 생각보단 그닥? ㅋ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별로니까 패스할게요 ㅋㅋㅋ

그래도 카페에 앉아서 사진 찍기 잼 ㅋㅋㅋ

 
 

 

델리 프랑스

 

프렌차이즈로 뜬다고는 하는데, 어짜피 전국에 몇개 없어 보이는 빵+커피 집!

일단 먹어본 후기로는 빵은 JMT!

 

종류도 많고 깔끔하고 자동문이 센세이션!!

 

방문 추천드리고 블로그도 쓸건데, 빵 가격을 약간 비쌈

(이 시기에 물가가 안높은 것이 뭐가 있겠냐 만은....ㅎㅎ)

인증하면 추가로 빵 줘용~~ 꼭 가서 쓴다고 말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