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깔끔한 양식 한끼"테이트 모던"+강변뷰 베이커리 카페"ESC2"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4. 21.
728x90
반응형

하이루>-ㅡ

 

 

오늘은 열심히 일하고 먹는 한끼 깔끔한 양식!

 

가끔 양식이 땡기는날 있잖아용 그날인듯!!

 

열심히 일하고 바로 어디가지 찾다가 온 마륵동 레스토랑~

 

[테이트 모던]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673번길 24

마륵동 이 금방에는 비슷한 컨셉의 식당들이 많아서 고르는 재미고 있죠

 

'테이트 모던'

요기는 지금 쓰고있는 포스팅 보시면 되시구요!!

 

'오스테리아12'

 

'맥문동'

3곳 모두 분위기가 좋아서 첫 만남, 데이트, 기념일 모든 상황에 가셔도 좋습니당 ㅎㅎ

주말 일마치고 바로 가서 그런가 줄은 없었는데, 잠시 기다림? 정도 ㅋㅋㅋ

이미 식사를 많이 하고 계시더라구여!

메뉴는 요렇습니다~

 

일단 스테이크도 팔고 파스타, 샐러드 등등 파는데

런치 스페셜도 있구요~ 스프도 있구요 ㅎㅎ

막상 메뉴 사진 보니까 중요한 건 없고 쓰끼다시 종류만 엄청 찍어뒀네여 ㅋㅋㅋㅋㅋㅋ

 

파스타 1개랑 밥 종류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는

 

돌문어파스타를 고민했지만...!

 

비스퀴소스의로제파스타

숙성한우 채끝 부빔밥

 

부빔밥? ㅋㅋㅋ 이건 뭐지 하고 주문했죠 다른곳과 다르게 브리또? 비빔밥? 종류를 팔아서 신기했어요

 

숙성한우 채끝 부빔밥

 

생각보다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야채맛이 신선하고 향이 강했지만 잘 어우리 지는게 별미? ㅎㅎ

 

비스퀴소스의로제파스타

 

가리비랑 새우 등 해산물이 가득 들어서 먹음직 스러운 파스타 비스퀴소스가 뭔지 몰랐지만 약간 로제 느낌?ㅋㅋ

 

확실히 내공이 있는 음식 솜씨가 있었어요

 

남녀노소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고 있어서 신기방기! ㅎㅎ

 

마지막으로 디저트까지 여기서 해결!!

 

약간 푸딩? 어릴때 엄마가 다단계로 샀던 우유랑 불가리스 넣고 만드는 요거트 맛이 나요 ㅋㅋㅋ

애플민트는 꼭꼭 씹어먹어줘야한는 센스 알죠? ㅋㅋㅋ


먹고 바로 이동한곳은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하 찾아간 카페

[ESC2]

출처 입력

바로옆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더욱 유명한 카페죠? ㅎㅎ

 

여기는 빵이 유명해서 낮에 와야 여러가지 빵을 맛보는데, 부득이하게 저녁에 와버렸네여 ㅠㅠ

 

광주광역시 광산구 풍영정길 241-2 esc2

저녁 해가 져서 분위기는 더욱 좋아졌죠 ㅎㅎ

밖에도 난로가 있는데 너무 추워서 패스! ㅎㅎ

2층 뷰 맛집은 이미 풀방이죠 ㅠㅠ

어쩔수 없이 1층으로 와서 자리 잡기로 했어용 ㅎㅎ

메뉴

저녁에라 많이 털렸고...

 

먹으려는 소금빵이 없어서 아쉬운...... 빵 ㅠㅠ

그래도 가지수는 좀 있고, 귀여운 컵케인도 있네여 ㅋㅋㅋㅋㅋㅋ

요즘 트렌드 K-디저트 약과 ㅋㅋㅋㅋ

 

이건 또 그냥 넘어갈 수 없지! ㅋㅋ

번까지 해서 약과랑 디카페인 커피를 함께 즐겼답니다! ㅎㅎㅎ

번도 맛있고 나중에 낮에 와서 소금빵 맛좀 봐야겠어요!

 

오늘도 즐겁게 신나게 사이좋게 지내버림!

 

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