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존맛탱 우대갈비 추천각! 찐 맛집...ㄷㄷ "화원 짚불구이"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5. 24.
728x90
반응형

하이루 >>><<<<

 

 

언젠가 인스타에 우대갈비라고 해서 엄청 뜬적이 있어용...

 

그게 엄청 맛있게 보이다가도 이것도 한철 유행하는 음식인가 싶었어용

 

잊고 살때즈음 ㅋㅋ 금호동에도 요게 생겨서 먹으러 갔어용!

 

근데 역시... 가격은 쉽지않은게 : )

 

부끄럽지만 이날 여자친구가 맛있는거 사준다고 해서 따라갔는데, 막상 식당까지 가니까 얻어먹기도 기분이 좀 그렇고...

 

뭔가 ㅋㅋㅋ 있잖아여 그런 느낌이.... ㅋㅋㅋ

[화원 짚불구이]

 

1. 식당 이름 : 화원 짚불구이

2.추천 메뉴 : 우대갈비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금화로85번길 12

4. 주차 : (주차장 O) 타워 빌딩에 주차

5. 운영시간 : 16:00 ~ 01:00

6. 특이사항 : 갈비 존맛탱....

광주광역시 서구 금화로85번길 12

하지만 , 일 끝나자 마자 고픈 배를 부여잡고 .. 누구보다 빠르게 이동 ㅋㅋㅋ

요기 원래 맥주집이었나? 무슨 집이었나...? ㅋㅋㅋ 바꼇더라구요

 

금호동 종종 오는데, 뭔가 눈에 안띄었던게 전에 있던 것과 너무 겹쳤을까요? ㅋㅋㅋ

오.. 일단 우대갈비 꽃갈비.... 완전.....

 

비싸보여....

 

근데 맛은 있겠따....

 

ㅋㅋㅋ

입구부터 가격표가 똭 있어서 뭔가 편했어용

 

일단 우대갈비 250g 오.... g수 좋은데 하는 순간 뼈 무게를 생각 못했쥬? ㅋㅋㅋㅋ

어쩔수 없이 끌려가는중... : )

 

일단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을까 내부 엄청 깔끔...ㅎㅎ

 

이른 시간이라 사람도 없음! ㅋㅋㅋ

자리잡고 메뉴판을 보니 역시!

 

이태원클라스의 이서누나가 말하기를 대표메뉴가 있어야 한다는 게 여기서 진가가 발휘되네요

 

우대갈비 대표메뉴, 그 아래에는 미끼상품? 같은... 삼겹살 ㅋㅋㅋ 끝!

 

그리고 서브메뉴들 ㅎ

구워먹는 치즈 만원 뭐냐...ㅋㅋㅋ 파인애플은 1줄에 2천원 이건 또냐....

 

너무 스페셜이네 ㅋㅋㅋ

주문하고 초벌시간이 있어서 시간이 걸리긴 했어요!

 

그래서 오자마자 바로 기본 반찬에 시원하게 쏘맥 한쟌~ 크

 

한상차림! 깔끔하죠?!!

 

일본식 계란찜인 '차완무시' 무시무시하게 나왔죠?

 

빈속에 술이 들어가면 안되니 무시무시한 차완무시 깔끔하게 먹어줘서 빈속을 달래고 술을 달리면 좋겠죠?

 

크...... 라임보소

 

그리고 순두부찌개! 안에 조개도 들었고 국물이 시원한게 너무 좋더라구요

 

요렇게가 기본 셋팅! ㅋㅋㅋ

그리고 등장한 우대갈비

 

일단 주문은 우대갈비 + 삼겹살 둘다 주문했어요!!! 일단 처음이라 둘다 먹어보려구요

 

일단 오면 바로 구워주시더라구요

 

초벌을 해서와서 바로 뼈와 살이 분리되는걸 보여주시는데.... 와우.?ㅋㅋ

그리고 요렇게 슥삭슥삭 구워주시고

 

얼추 익으면 먹기 좋게 뼈위에 올려주세용! ㅋㅋ

 

진짜 맛은... GOOD!!

 

비싼 이유를 알아버림...

 

개 존 맛 탱!

 

후.. 또 먹고싶다 ㅠㅠ

근데 2인분이라고 하기엔 양이 진짜 적죠? ㅠㅠ

 

근데, 표면봐바여.... 엄청 야들야들해보이죠? 사실 맞아요

 

완전 입에서 녹아븜.....

그리고 바로 삼겹살도 구워버렸죠!

근데, 약간 의아했던건... 삼겹살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음.. 우대갈비랑 삼겹살이랑 맛차이가 있긴 한데, 굳이 여기를 꼭 우대갈비만 먹어야하는 느낌은 아니고

 

삼겹살 먹으러 와도 될것같았어요!!

 

같은 짚불에서 양념으로 구워서 그런가? ㅋㅋㅋ

마지막에는 꼭 뼈에 붙은 살을 떼어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셔서 샤샤샤샥 마무리 해주시는데, 요게 마무리의 참맛? ㅋㅋㅋ

 

근데 저건 물렁살이 많이 붙어있어서 꼬들꼬들한 맛이 있어요 (생각보다 질김)

 

그래서 약간 볶음밥에 비벼먹으면 식감이 좋을법한 부분? ㅋㅋㅋㅋㅋㅋ

 

볶음밥도 파니 다음에는 볶음밥 각이쥬?~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