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 오랜만에 살아있음 보고@

by 비온뒤맑음 : ) 2023. 6. 8.
728x90
반응형

요즘 정신없이 후닥닥닥 시간 지나가서 블로그는 엄청 뜸하게 쓰고 있는 즁!

 

또 사진들이 쌓이다 보니 급하게 쓰고...

 

오랜만에 사진첩 정리하는데 너무 잘나온 사진들이 있어서 자랑하고 싶어서 올림 ㅋㅋㅋ

(물론 나 말고...!!!)

 

이거 술 마시고 (구)김가네 / 지금은 사진집으로 변경된 곳에 가서 찍었는데, 아이탬이 너무 많아서 놀람...!!

 

개꿀아이탬들도 많고 이쁜것도 많아서 술먹고 가면 딱 좋은 위치!!

 

그리고 여자친구 아버님 생신에 초대받아서 !! 후닥닥닥 일끝나고 저녁먹으러 갔지요!

 

(어머님 요리 솜씨가 어디 유명한 한정식집 뺨싸다구를 후려갈길만한 정도라.... 비쥬얼 + 맛 모든게 완벽)

저는 또 이렇게 맛있게 먹고 갑니다 : )

첫 방문에는 너무 떨어서 많이 못먹었는데, 이번에는 야무지게 많이 먹었다!!

연어말이도 맛있고 LA갈비도 맛있고 전을 또 기가막히게 하셔브러서... 우걱우걱! ㅋㅋㅋㅋ

 

내가 가장 마지막에 가서 기다리고 계셔서 ... 약간 죄송스러움도 잇구... 내가 주인공이 아닌데;;; ㅋㅋ

요놈은 우리 동네 얌채 차량...

다 막혀서 기다리는데 역주행해서 맨날 빠져나가서 진심 역주행하다가 반대쪽 차랑 겹치면 어찔까 싶은데

 

그럼에도 역주행으로 너무 잘가서 놀람....

 

우리 이번에 판매하는 산리오? 살리오? 삼미오? 그녀석들 실제 제품들 소개시간 ㅋㅋ

 

조만간 저것만 따로 하나 올려야겠다!! ㅋㅋㅋ

내가 찍었지만 너무 귀엽게 잘 찍었네 .. 뿌듯★

 

그리고 편의점에서 맥주 샀는데 발견한 버텨 맥쥬~ 이것도 리뷰 준비중인데 좀만 기둘려

 

이놈의 느끼한 맥주는 진심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꼭 써줘야할것같우 웩....ㅋㅋㅋ

주말 매장에 있으면 시간이 잘가면서도 안가고 이제 여름이니까 또 바쁘겠지? 하는 희망도 가지고

 

뭔가 비가오면 시원하긴 한데 조용해서 ... ㅋㅋㅋ 비는 오지 말아

(올해 장마에 비가 엄청 온다던데;;;_)

 
 

 

이건 뭐 요기요에서 이벤트 한다고 온 명판

 

내가 리뷰를 현란하게 이 광고판이 너무 올드해서 바꾸라고 써버림..... 촌시럽다고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