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화순] 광주 근교 양떼목장 체험 데이트! (아이들과 하루 나들이 가능)

by 비온뒤맑음 : ) 2023. 6. 9.
728x90
반응형

석가탄신일 연휴 ... 나도 오랜만에 휴가 !!!!

 

아침일찍 준비를 했는데, 매장 가서 뭐좀 하니까 시간이 12시가 다되어서 후닥닥닥 문흥동으로 출봘!! ㅋㅋ

 

동선이 조금 꼬이지만 문흥동에서 여자친구 픽업해서 담양쪽 소쇄원을 돌아서 양떼 목장으로 GO!

 

가는길에 차에서 서브웨이로 점심 튱! 치고 한 30분? 가니까 도착!!!!

이용 시간

하계 4월-9월 10:00 - 18:00
동계 10월-3월 10:00- 17:00

이용료

대인 7,000원
소인 6,000원
* 단체, 노령, 화순군민 할인 적용

 

도착하면 오르막길이 허버 높은데,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는 편했어요

 

그리고 매표소 가니까 앞에 카페도 함께 운영중!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가격 안내 : )

 

커피보다는 우유냉장고 속 병음료? 애기음료 이런걸 사서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현금결제 하면 양먹이 건초를 1+1해주는 이벤트 중!

(저희는 그닥...? 인건같아서 편하게 카드결제 > 근데, 건초 의미 없음 ㅋㅋㅋ)

입장료와 함께 설명이 되어있는 긴 영수증을 주는데 ㅋㅋㅋ

 

아니 이거 난독증 걸리것어.... 뭔가 자세히는 적혀있는데 막상 도움되는 내용은 없음 ㅋㅋ

그리고 안에 들어갔는데.. 차라리 표지판을 하나 세워주는게 좋은것 같은데용 ㅋㅋ

 

건초주는곳이 생각보다 멀고 어딘지 알수 없어서 그냥 막연하게 길 가게 되서 ...

 

중간에 이 길이 맞나?? 의문이 들어븜 ㅋㅋㅋ

가기전에 산양, 말, 토끼 등 다른 동물들도 키우는 축사가 있어서 구경 갔는데

 

애들이 더운지 다들 잘 자고 있더라구여 ㅋㅋ

그 와중에 여기도 원빈말이 있더라구여 ㅋㅋ

 

곡성? 거기서본 멋쟁이 2 ㅋㅋㅋㅋㅋㅋ 거즘 머리스타일이 멋쟁이... 지현우 생각나븜!

멋쟁이 지현우 말고 함께 둘다 이러고 놀고 있었음 ㅋㅋㅋㅋ

누가 눈 피하래!!!!! ㅋㅋㅋㅋㅋㅋ

 

조금만 들어가니까 보이기 시작한 양들 ㅋㅋㅋ

애는 좀 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초 집 들 어가기 전에 포토존 발견.... ㅋㅋㅋ

저기 사진에 보이는 빨간 집 저기거 건초존! ㅋㅋㅋ

저기서 이제 건초 받고 양들한테 밥주면 되용 !!

 

양들은 1년 정도 된 애들인데 얘들한테 건초를 줘용~~

일단 설명을 들으면 애기들이라서 이빨이 위? 아래? 한쪽만 있어서 물어도 안아프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애들이 건초를 들고 있는 순간 몸통박치기 수준으로 몰려봄 ㅋㅋ

굶었는지 바구니만 가지고 있으면 파블로프 개처럼 막 와버림 ㅋㅋㅋㅋㅋㅋ

천천히 먹이를 주면 되는데, 몰리는게 무서우면 그냥 바닥에 뿌려줘도 대용!!!

 

이렇게 주다가 한놈이 점프를 해버려서 옷을 발로 차버림 ㅋㅋㅋㅋ

 

말로만들으면 불가능하다 싶은데 ... 당해버림

 

안내원만 없으면 바로 ... 딱 ! 뒉! 뒉! 뚹! 해서 제압 후 빡! 했을텐데..ㅋㅋㅋ 후...

 

 

 

여자친구가 무서워서 바닥에 뿌리니 애들이 알아서 먹어븜 ㅋㅋㅋㅋㅋㅋㅋㅋ

건초 체험은 재미있는데 애기들이나 여자들은 무서울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지나가는데 발견한 네잎클로버....ㄷㄷ

 

이걸 갑자기 여자친구가 똭 발견해버림 ㅋㅋㅋㅋ

운이 너무 좋아~~ 로또 사야 되것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양들도 평화롭고 ~

우리도 평화롭고~~ ㅋㅋ

 

재미있게 하루 구경해버림!

양떼목장 우리가 들어갈때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나갈때는 가족단위로 놀러 많이 왔구요 특히 애기들이 동물보고 너무 좋아하는게 보였어요

 

가족단위로 놀러오셔서 딱 반나절 코스로 놀러갔다 오심 좋을것 같습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