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화순 글램핑 '소휴' 가성비+만족100%+재방문 _내돈내산 [자세한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6. 10.
728x90
반응형

episode. "the Second"

 

몇달 전부터 계속 캠핑, 글램핑을 준비하던 나에게...!

이곳은 더할나위 없이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장점

- 가까움

- 가성비 좋음

- 적당한 시간

- 준비가 필요없음

 

등등....!

 

하루 또는 반나절 정말 기분좋게 놀고 갈 수 있고, 산 속에 가는 느낌이라 기분은 기분대로 다 낼수 있고 가족끼리 오면 애기들은 뛰어놀기 좋아서 good~~!! 그리고 음주를 해도 대리까지 부를수 있다니 더할나위 없지 않은가? ㅋㅋㅋ

 

[소휴]

사전 예약

 

우연히 찾게된 곳이라서 정보도 적고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하고 있었어요

 

텐트이용료 (예약비) 30,000원

 

인원에 따라 현장 추가결제가 필요할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인원이 몇명이든 상관없이 단돈 30,000원~!!!!!!!!!!

평일에는 3Time / 주말(공휴일) 에는 2Time 예약가능합니다~~

 

 

현장 도착

 

네비를 치고 오니 멀리서도 똭 보이게 지주간판이 세워져 있었어요

대표

넓은 주차장 합격!

보이는 건물이 로비 / 매점입니다 저녁에는 조명이 켜저서 포토존으로도 변해요

가장 만족스러운 음주를 했을 때, 대리운전이 가능하다는 점!!

 

비용은 확인을 못했는데, 아마 화순이니 광주까지 한 4~5만원? 하지 않을까 하는 예상...(확실하진 않아요 ㅎ)

 

매점 이용

 

 

저희는 조금 일찍 도착했어요 .. .한 3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이야기도 하고 주변도 돌아봐도 시간이 안가길래 로비/매점 가서 말씀드렸더니

친절하게 텐트 부터 잡아주시더라구요 !!

(저희는 가장 구석자리 픽!)

 

그리고 한 10분 전부터 쇼핑하시구 텐트로 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개꿀!) ㅋㅋ

과자 / 고구마 / 컵라면 / 햇반 / 짜파게티 / 간식 등

 
 
 
 
 

요기는 각종 고기!

고기는 오겹살, 목살, 항정살, 삼겹살, 양념돼지갈비 등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g당 가격 안내

 

삼겹살 8,000

목살 8,000

가브리살 8,500

양념돼지갈비 5,800

항정살 9,000

생갈비 8,500

가격도 엄청 비싸지 않고 식당 정도 가격?

 

그래서 한접시 구매 가격은 대략

오겹살 한접시 : 30,600원

항정살 한접시 : 30,400원

 

사이드를 여러종류 넣고 파는것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pass... ㅋㅋㅋ

 
 
 
 

 

소주 4,000

캔맥주 3,500

 

캡슐을 판매하던데요.. 보니까 캡슐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전자렌지도 넉넉히 있기 때문에 햇반 가능합니다!! ㅋㅋ

 

아이스크림도 개꿀! ㅋㅋ 아이스크림은 놓칠수 없지 ㅋㅋㅋ

 

매점은 노란바구니에 담아가시며 되구요

 

중요한것은 .... 후불!!

 

전체 다 먹고 나서 마지막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장을 다 보고 나면 밑반찬과 고기구을 도구, 식기를 주는데 받아오시면 됩니다.

 

라면도 구매하면 냄비랑 물을 줘용~~

야채, 반찬 등 부족하시면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캠핑장 이용

 

사전에 배정받은 캠핑장으로 이동!!

진짜 3만원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믿기지 않았어요 너무 만족했구 재방문 의사가 넘쳤어여 ㅋㅋ

밖은 고기를 구울수 있는 바베큐장이고 옆에 들어가면 방이 있는 편하게 놀수 있는 공간

 

안에 에어컨까지 있어서 여름에도 엄청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라면 끓일때 쓰는 부탄가스도 준비 + 콘센트가 있어 전기도 사용 가능합니다 **

기분 좋은 표정 ㅋㅋㅋ

 

일단 배고프니 고기부터 구워볼까요? ㅋㅋ

 

일단 고기를 사오면 숯을 넣어주시는데, 생각보다 숯도 넉넉히 넣어줘서 좋아용

불판도 고기를 2개 사서 그런가 2개 주시더라구여 ㅋㅋ

시작은 오겹살부터~~

 

소금도 적절하게 뿌려서 구워주면 진짜 개꿀맛...!

 

오겹살 ★★★★☆ 추천

 

진짜 한입 먹자마자 와... 이건 찐이다 라는 느낌!!! ㅋㅋㅋ

항정살도 사와서 이것도 먹어야지 하구... 조금 쉬고 바로 GO!

 

어디서 봤는데 오겹살이 짱이라고 해서 먹었고 너무 맛있었는데요....

 

저희는 항정살이 더 짱....

 

항정살 ★★★★★ 진짜 항정살은 꼭 먹어야한다!!!

고기에 술이 빠질 수 없죠?

 

저는 운전을 해야하는 관계로... 0% 맥주

 

센스있게 0% 맥주도 파는거에 감탄해버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와 술은 구매하면 얼음통에 넣어주기 때문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용!!

매점에서 빌려온 할리갈리...

 

제가 거즘 갈려버렸죠.... 패배의 쓴맛을 맛보다니...

(보드게임이 많은데 무료로 대여해 줍니다~)

진짜 배부르게 먹고 시원하게 이야기하고 노니까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마무리 / 후기

 

 

마무리를 하면서..!

광주 근교에 이렇게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곳이 있는가 싶네요

 

너무 여유롭고 가격도 만족스럽고 하루 재미있고 알차게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행간다고 해서 준비도 많이 못했는데, 사진도 알차게 찍고 ㅋㅋ 사진도 심지어 잘나오고!!!

이야기도 많이하고 준비 전에 티격태격? 아니다 조금은 서운한 것도 있었을텐데.....

 

이번일을 계기로 또 반성하고 꼭 여행을 자주 가야겠다 마음먹었어용

 

여행가니까 확실히 이야기도 많이하고 뭔가 사이가 더 깊이지는 느낌도 들고 넘나 좋은것 ㅋㅋ

거의 마무리 시간이 되어서 급하게 정리~

 

정리는 기본적으로 먹은것들 치우고 가져온 것을 처음 로비/매점 쪽으로 가져다 놓으면 됩니다.

화장실도 있는데 벌레 있는거 빼고는 깔끔? 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는 어쩔수 없이 조금 나구요 ㅋㅋㅋ

저녁에 오면 불멍도 좋을것 같아요!!

 

> 연인 / 친구 / 가족 함께 와서 하루 알차게 즐기고 가세요!

생각보다 3시간, 4시간 짧지 않아용 ㅋㅋㅋ 가까워서 왔다갔다 하기도 좋고 운전할 사람이 있으면 좋고 아니면 대리 부르고~

고기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텐트가 다 분리되어 있어서 눈치도 안보고 !!

가격도 적당해서 너무 좋았어요 (2인 ㅣㄱ준 전체비용 약 8~9만원 정도 사용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