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낼름" 데이트하기 좋은 젤라또 맛집!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4. 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낼 름]

담양 국수거리에서 국수를 먹고

 

배가 불러 소화도 시킬겸 주변 산책을 돌다가

 

나름 유명한 아이스크림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보니까 젤라또 집인데, 뭔가 색다르긴 했어요

 

너무 쌩뚱맞은곳에 쌩뚱맞게 팔고있어서? ㅋㅋㅋㅋ

입구는 뭔가 음...? ㅋㅋㅋㅋㅋ

 

삐까뻔쩍하진 않구 아 딱 컨셉이 좋은 곳이구나 느꼇어요

주차금지 봉 마저도 귀엽게~ ㅋㅋ

 

케릭터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내부는 뭔가 인스타 감성의

손되지 않은 인테리어

 

흔히 공사장 컨셉이라고 하죠? ㅋㅋㅋㅋ

 

SNL같은곳에 인스타 감성이라고 표현하는 카페

 

그런느낌 들어서 색달랐어요 ㅋㅋㅋ

 

특이하기도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ㅋㅋㅋ

 

일단 주문!!

젤라또 주력이구요 커피도 팔고 있어용

 

가격은!

 

진짜 개인적으로 엄청 비싸다고는 생각 안들었어요

 

요즘 베스킨라빈스가 하도 비싸게 팔아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먹고 가는걸로 젤라또 컵 주문!

(2가지 맛 선택 + 1개는 테스팅 선택)

 

 5,000원

종류가 다양했고 보면 직접 만든다고 되어 있어용 ㅋㅋㅋㅋ 신기방기

 

그리고 기계가 비싼가 막 자동으로 돌아가고 뚜껑열면 멈추고

 

신기하지 않나요?

아마도 젤라또가 굳는것을 방지하여 잘 치대줘야하는데

그걸 자동으로 하는 느낌이었어용

00:15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2가지 맛 선택

 

흑임자 + 초코 (맛보기로 딸기요거트)

 

* 맛보기는 콘 안에 살짝 넣어주는데 말 그대로 맛보기용으로 주는데,

요런것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먹어보니 확실히 쫄깃한 아이스크림

 

그리고 흑임자가 생각보다 맛있어용!!

다만 3가지 맛이 섞이는 순간 ...... ㅋㅋㅋㅋ

 

이건은 무슨 맛이지 하는 생각 드는 맛 ㅋㅋ

담양 가시게 되면 한번 드셔보시구

 

take-out 도 가능하니 꼭 도전해보시길!!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