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대형 빵 맛집 카페 '심플레이스' 빵 명인의 솜씨 구경!

by 비온뒤맑음 : ) 2024. 3.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조금 늦었지만, 담양에 카페 간걸 하나 올려리구 글을 써봅니당~

 

어제 운동하다가 허리를 삐끗 했는데, 이 정신으로 올린다는건 대단쓰 한거죠?

 

아고 허리야....

 

담양에 국수먹고 오다가 우연히 검색해서 가게된 카페!

 

* 사실 요즘 빵 맛있는 곳 가고 싶어서 이래저래 빵 맛집을 찾아보는데

여긴 잘 얻어걸린것 같아서 좋았어요

[심플레이스]

 

 

일단 주차장 넓은것 합격

날씨 좋은 주말 오후에 갔었는데 차가 조금 있떠라구요!!

워킹은 모델처럼

 

사진은 전문가처럼

 

이를테면 블링블링이랄까?

 

훗!

야외 수영장이 있었는데, 여길 물 빼고 테라스로 쓰고 있었어요

 

여름에는 보기만 해도 시원할듯! ㅋㅋㅋ

 

보면 광주에도 많은데 지방에는 명인 이름 걸고 하는 카페가 많은데

 

명인이 직접 운영하는건 아니고 이름만 빌려주는것 같은데

 

가끔은 이런곳이 어떻게 운영되는 곳인지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ㅋㅋ

1인 1주문

노 펫존

등등 주의사항 참고!

 

매장 내부는 매우매우 넓음...!!

 

일단 빵이 쫙@ 깔려있쥬!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빵이 너무 맛있게 보이더라구요

 

사실 다 먹고 싶은데, 밥을 막 먹고오던 찰라, 맛만 보기로 ㅠㅠ

특이한 빵도 많았어요

 

떡갈비 소금빵, 콘 소금빵... 이라니?

 

이런 혼종.....을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떡갈비는 구매 完 : )

브런치와 샐러드도 파는 곳

 

매주 화요일은 세트 메뉴 판매도 하는데,

 

여기를 화요일 저거 먹으려고 올까? 싶긴한데

 

차라리 매일 평일 오전 브런치 세트를 하시지는 ㅋㅋㅋ

 

2층은 다양한 종류의 좌석 + 넓은 공간 + 쾌적한 실내

 

3박자가 짝. 짝. 짝 @@

 

이미 가족단위, 연인, 부부 단위로 즐기고 계셨어용!

애기 있는 분들은 여기 와서 애기랑 반나절 보내도 좋을것 같아요

넓어서 애기들이 좋아하고 실외에서도 뛰어 놀기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ㅎㅎ

전 항상 아메리카노!!

 

역시 빵에 먹으면 JMT 이죠?ㅋㅋㅋㅋㅋ

방금 혼종 하나 구매해서 먹는데

떡갈비 소금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떡갈비와 소금빵이 어울려지지 않는다고 생각들었는데

 

역시나 짤리지 않아 떡갈비 따로 빵 따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떡갈비에 먹으려면 빵은 부드러워워야 할듯!!!

 

요건 버터 가득 들어있는 빵!

 

요것도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게 맛있어서 좋았어요

 

달달 + 짭쪼롬!

 

역시 화순에서는 카페에 가서 빵은 먹어줘야 제맛!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