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뭐? 맛있어서 둘이갔는데 하나 죽었다고? ㄷㄷ "머시기 쪽갈비"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후배가 근처에 살아서 운동갈때나, 회사 갈때 지나가는 길인데 항상 한번 가자가자 했던 식당이거든요 ㅎ 겸사겸사 날이 되서 한번 가게 되었네요! ㅋㅋㅋ

 

항상 사람이 많아서 기다릴 각오 했는데, 코로나라서 그런가 줄은 안섰는데 ... 계속 사람이 들어오는거 봐서는 평소같으면 웨이팅 있을듯!

 

안쪽에는 룸으로 되어서 단체 손님도 받을 수 있더라구요 가서 쪽갈비랑 사이드 시켜서 먹으면 하루를 알차게 마무리 했다는 생각 드실거에요 ㅎ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 먹어서 기분 개 좋았음 ㅋㅋ

[머시기 쪽갈비]

 

1. 식당 이름 : 머시기 쪽갈비 쌍촌 본점

2.추천 메뉴 : 쪽갈비 + 김치날치알밥

3. 위치 : 광주 서구 월드컵4강로181번길 31

4. 주차 : (주차장 X) 주변에 걍 주차하는 느낌?

5. 운영시간 : 16:00~23:30

6. 특이사항 : 역시 본점인가 사람이 대박 많고 맛있음!!

 

광주광역시 서구 월드컵4강로181번길 31

 

 

 

 

 

몰랐는데, 쌍촌본점이네요? 위치가 좀 애매해서 뭐지 항상 생각은 했거든요 ㅎㅎ 본점이라서 그런가 포스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들어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은거에요 ㅎㅎ 코로나 맞나 싶을 정도로 ㅋㅋ

 

 

연령대도 다양해서 회식 오신분, 여자들, 커플 등등.. 다양했는데... 커플이 겁내 많이 와서 좀 짜증나긴 했어여 ㅋㅋ 시국이 어느땐데.. 연애하는거야!!

 

 

잴 구석지 비집고 앉아서 주문했는데 와 사람 진짜 대박...ㅋㅋㅋ

 

뭔가 메뉴가 잘 안보여서 나중에 찍긴 했는데 일단 주력은 쪽갈비가 아닌가 싶네요?ㅋㅋ

 

 

먹어본 지인 말로는 매운맛도 맛있따고 하는데, 2인부터라서 패스.... 쪽갈비 2인분 + 매운거 1인분 이렇게 하면 먹어볼라고 했거근요 ㅋㅋ 그리고 이날 저녁을 안막어서 그런가 사이드도 넉넉히 시켰습니다!

 

쪽갈비 2인분 + 라면 + 김치날치알밥

(김치날치알밥은 옆에서 시킨거 보고 바로 주문... 비주얼이 작삭나더라구요 ㅎ)

 

 

기본 나온 반찬들이 있는데, 크게 의미없고.. 메인이 나와야 먹기 시작할것 같아서 소주 부터 달렸죠 ㅋㅋ 다행히 라면이 먼저 다와서 라면에 소주!!

 

 

라면도 안에 양파가 넉넉히 들어서 국물이 더 시원한 느낌?ㅋㅋㅋㅋ 라면 끓일때 파랑 양파 많이 넣은거 좋아하거든요 개인적으로 푹 인윽 야채 퍼먹는것도 좋아요

 

그리고 옆에서 주문한거 보고 따라 주문한 김치날치알밥!!!

 

비주얼 작살나지 않아요? 뭔가.. 처음에는 이거 뭐데 했는데 안에 날치 알밥이 예술로 들어있어요

 

 

손도 많이갈것같은데...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ㅋㅋ 이거를 라면국물이랑 먹어도 되고, 쪽갈비 찍어먹는 소스에 같이 먹어도 잘 어울려요 ㅋㅋ 크... 이건 또 먹고싶네.. 무조건 드세요!

 

 

안에 비주얼 예술?ㅋㅋㅋ

 

그리고 나니까 주문한 쪽갈비가 나왔습니다. 한번 초벌하고 나와서 시간이 좀 걸리는데, 그만큼 익는데는 시간이 얼마 안걸려서 좋아요

 

 

굽기 시작!!ㅋㅋㅋ

 

 

중간에 두면 탈수도 있어서 적당히 뒤집어 주는 센스가 필요해요!!ㅋㅋ

 

그리고 쪽갈비 자세히 보시면 중간에 칼로 한번 썬 자국이 있죠? 저거 먹기 편하게 해주는 배려인듯 한데 ㅋㅋ 진짜 먹기 편해요 ㅋㅋ 저거 딱 배어물면 절반 짤리거든요!!

 

개꿀..!

 

 

쪽갈비 소스인데.. 소스가 강하지 않고 적당히 맛있어서 좋아요 ㅋㅋ 대충 먹어보면 뭔 맛인지 아는데 이날 소주를 달리고 맛봐서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다음에 다시 먹어보면 알듯!ㅋㅋ

 

 

요렇게 폭 찍어먹으면 진짜 끝..... 소주 도둑놈임 ㅠㅠ

 

술마셔서 신난사람 1....ㅋㅋㅋㅋㅋ

 

먹다가 신나서 1인분 추가했어여 ㅋㅋㅋ 여기서만 먹을거면 왕창 시켰을 텐데 이거먹고 옮기려고 해서 !! 아 뭔가 엄청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여

 

 

나중에 기회되면 회사사람들 우르르 와서 여기서 회식같이 해서 엄청 먹으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했어여 ㅋㅋ 아마 그렇게 되면 돈이 한 20만원 나오지 않을까?ㅋㅋ 싶기도 하구요

 

 

막상 추가한 1인분은 정갈하게 구워서 먹었습니다 ㅋㅋ

 

 

 

다 계산하고 나왔는데 확실히 바쁘니까 배달을 안하고 있나보네요? ㅋㅋㅋ 보면 프렌차이즈라서 다른곳에도 머시기 쪽갈비 많은데 요런 맛인지는 궁금하네요 ㅠ

 

일단 본점은 합격 드려야 겠어요!! 조만간 또 가서 먹어야겠네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