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북구] 눈물의 막창.. 사회 초년생 가난하던 시절 생각나는 " 돼지 똥꼬"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오랜만에 전대로 갔어요 ㅎ 전대로 말할 것 같으면... 또 제 젊음과 슬픔과 인생이 묻어나오는 동네니까요

 

이 이야기를 시작하려면 안주없이 소주 2병.. 아니 그 이상 거기에 눈물없이 들을 수 없죠! ㅠㅠ 시작해볼까요?

(안궁금한건 필요없음 내가 하고싶음)

 

4학년 2학기 모든 졸업학점을 미리 채우고 5학점(학교 안가도 되는 걸로) 해서 스터디 할라고 중흥동 원룸에 살면서 공부를 했지만... ㅋㅋㅋ ★꿈은 개나줘버려 시전하고 여기에 자리잡은 케이스 ㅋㅋㅋ

 

하지만 지금 만족해여 ㅋㅋ 그때 집 앞이라서 여기 진짜 자주가서 술을 엄청 먹었거든요... 잘지내지?ㅋㅋㅋ

[돼지 똥꼬]

 

1. 식당 이름 : 돼지똥꼬 전대본점

2.추천 메뉴 : 여러가지 주문!

3. 위치 : 광주 북구 서방로9번길 27

4. 주차 : (주차장 X) 옆에 복개도로 공용주차 이용

5. 운영시간 : 17:00 ~ 02:00

6. 특이사항 : 매운거 시켰다가 먹지도 못했다 ㅠ 여긴 언제가도 옳다!



광주광역시 북구 서방로9번길 27

 

 

오늘은 갑자기 가게 된 거라서 사진도 음식도 뭐든게 준비가 안된 상태이긴 하네요 ㅋㅋㅋ

 

그냥 내 추억 팔이나 해야지~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가도 하나도 안변했네요 ㅋㅋ 좋긴 한데, 깔끔한 맛은 엄청 떨어지긴 하죠 ㅋㅋㅋ

 

보니까 구시청에도 생겼는데 거기도 잘 되나 몰겠네요? 5시 오픈인데 딱 맞춰서 와서 1빠@@

 1인 좌석인가? 이런것도 생겨서 신기했어여 ㅋㅋㅋㅋ 진작 있었으면 자주 왔을수도? ㅋㅋ

 이상한 파인애플도 있고..ㅋㅋㅋㅋㅋ

 가장 구석지에 자리 잡고 주문을 했죠 ! 여긴 주문하는 팁이 있는데 메뉴판 보고 말씀드릴게요 ㅋㅋ

 

보면 2명이들 3명이든 2인분 이상 시킬것데, 추가주문 할거면 처음부터 많이 시키는 걸 추천드려요 2인분에는 음료수 3인분에는 껍데기가 서비스로 나오거든요 4인분도 있지만? 이정도로 시켜 먹을 정도는 아닌듯 ㅋㅋ

 

 1인분에 한줄이에용 ㅋㅋ 저는 2인분 시켜서 2줄이 나온거고.. 주문한것은 역시 신제품인 간장마늘막창 + 불 갈매기....

 

여기서 불 갈매기는 에라 ㅋㅋㅋㅋ 진짜 너무 매워서 반도 못먹음 ㅋㅋㅋ

 여긴 한상 깔끔하게 나오는게 매력인데, 종이 호일 위에 요렇게 이쁘게 깔아서 나오고 모서리에는 여분의 소스들이 깔리죠 ㅋㅋㅋ

 잘 골라야되는게.. 매운 소스도 있어여 ㅋㅋ

 혹시나 너무 매울까봐 주먹밥도 시켰는데, 잘한건지 못한건지 ㅋㅋ 갈매기가 매우니까 밥도 매워지는 마법 ㅋㅋ

 이렇게 야무지게 시켜 먹었지만 이날은 컨디션이 안좋아서 많이 못먹었죠 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이렇게 기분도 내고 좋았어여 ㅋㅋ 코로나라 사람이 없는게 장점이자 단점이네요

 여긴 종류가 많고 맛도 여러가지 선택할 수 있으니까 왔을때 골고루 주문해서 이것저것 먹어보는 것도 매력있다고 할수 있어요

 

어릴땐 이런게 진짜 좋았는데... 요즘은 걍 편하게 어디서 고기나 구워주는 식당이 좋더라구여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